맛집

광교 슬로 베이커리 광교중흥s클래스 빵집 메뉴 가격

넷찌 2023. 1. 24. 19:23

요즘 빵지순례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맛있는 빵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광교에도 아우어 베이커리, 밀도 등 많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이 많이 있다. 최근에 광교 중흥s클래스 상가에 새로운 대형 빵집인 슬로 베이커리가 생겨서 다녀왔다. 큰 규모의 빵집으로 인테리어도 아주 예쁘게 되어 있어 주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이다. 광교 슬로 베이커리의 메뉴와 여러 가지 빵들의 후기를 남겨본다.

 

 

슬로 베이커리는 광교 중흥s 클래스 아파트 안의 호수공원 쪽 중흥 상가 1층에 위치해 있다. 중흥 상가 주차장 입구에서 아주 가까운 편이라 주차와 접근성이 모두 편했다. 영업시간은 08:00-22:00 이고, 라스트 오더는 21:30분이다. 

 

광교 슬로 베이커리

광교 슬로 베이커리는 동네 빵집이라기에는 아주 큰 규모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예쁘게 되어 있다. 특히 오른쪽 사진처럼 온실 컨셉으로 꾸며 놓은 공간이 아주 예쁘다. 자갈과 돌 같은 것도 많이 깔려 있어서 제주도 같은 곳으로 여행 온 것과 같은 느낌도 준다. 슬로 베이커리에 방문한다면 포장해가는 것도 좋지만, 빵집이 워낙 예뻐서 매장에서 먹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나도 이번엔 빵과 커피만 포장해서 갔지만, 다음에 방문한다면 매장에서 빵과 커피를 천천히 먹고 오고 싶다.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 느낌이다. 음악도 잔잔하게 나오고 대형 카페임에도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다.

 

 

 

 


광교 슬로 베이커리의 빵 메뉴는 종류가 다양한 편이다. 달콤한 빵, 고소한 빵, 짭짤한 빵들이 종류별로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친구와 함께 빵을 고르는데,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 빵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꽤 길게 했다. 빵 비쥬얼이 모두 맛있어 보인다. 사진 속의 빵 이외에도 더 많은 빵들이 있다.


 

블랙홀이라는 빵도 있고, 루꼴라 피자라는 빵도 잇다. 둘 다 블랙 도우를 바탕으로 해서 더 쫄깃한 느낌의 빵이다. 스콘 종류도 어려 가지가 있다. 빵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다. 요즘 빵들이 다 가격이 올라서 저렴한 빵집을 찾는게 더 힘들긴 하다ㅠ 빵 종류가 다양한 만큼 빵 가격도 다양하게 분포해 있다. 대표적인 빵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다.

 

몽블랑 8,800원
시그니처 미트파이 5,600원
소금빵 2,500원
초코 스콘 3,000원
크로와상 샌드위치 8,000원
바게트 샌드위치 8,000원
카스테라 5,200원
소프트 고구마 갈릭 빵 6,000원
블랙홀 7,400원
갈릭 바게트 3,000원

 

 

 

광교 슬로 베이커리에는 쿠키류와 롤케익, 샌드위치, 샐러드 등도 판매한다. 롤케익과 카스테라가 부드럽게 맛있어 보인다. 샌드위치의 가격은 8,000원 정도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좋다. 

 

 

 

 

광교 슬로베이커리 빵 후기

우리가 고른 빵은 블랙홀, 에그타르트, 햄치즈소금빵, 찹쌀도넛 등이다. 내 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것은 블랙홀이다!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검정색 빵인데, 빵이 정말 쫀득하고 고소해서 맛있다. 빵만 먹어도 맛있고 안에 있는 치즈와도 잘 어울려서 끝까지 맛있게 먹은 빵이다.

 

 

에그타르트는 조금 독특했다. 부드럽고 달달한 에그타르트는 아니고, 시나몬 향이 나는 에그타르트였다. 타르트 빵 부분이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있는 스타일이라 좋았다. 햄치즈소금빵은 소금빵을 반 갈라서 그 안에 햄치즈를 넣은 빵인데,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ㅎㅎ 소금빵 자체도 버터맛이 많이나서 맛있었고 그 안에 짭쪼름한 햄치즈가 들어 있으니 맛있었다. 

 

 

 

그 외에 빵, 디저트들도 대부분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어서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할 예정이다. 슬로 베이커리에는 빵 종류가 워낙 많아서 더 다양한 빵들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