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 체리코코 모델 이화여대 (일타스캔들 남해이)
배우 노윤서 님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일타스캔들 에서 남해이 역으로 출연하였다. 일타스캔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단아한 학생 역할을 아주 잘 소화해내며 많은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노윤서 배우는 이화여대 출신으로도 유명하며 과거에는 쇼핑몰 체리코코 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일타스캔들 남해이, 노윤서 배우는 20002년 생으로 올해 24살이다. 하지만 여러 작품에서 학생으로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이 학생으로 알고 있기도 하다. 배우 노윤서에 대한 여러 가지 사실들을 정리해보았다. 일타스캔들 남해이(노윤서)의 간단한 프로필은 아래와 같다.
배우 노윤서
출생: 2000년 1월 25일
키: 167cm
학력: 선화예고(미술과), 이화여대 학사(조형예술학부 서양화 전공)
소속사: MAA
mbti: INFP
+함께 보면 좋은 글
일타 강사 뜻 의미 연봉 (일타강사란?)
노윤서 이화여대 체리코코
노윤서는 현재 연예계에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지만, 학창시절에는 미술을 전공한 학생이었다. 미술계통에서도 우수한 실력을 보여주어 선화예고 미술과 및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를 졸업하였다. 노윤서는 이화여대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배우 데뷔 이후로도 학교 활동을 열심히 한 덕분에 2023년 2월에 이화여대를 학사 졸업했다.
이화여대 1학년 때 SNS를 통하여 모델 제안을 받게되었고 그 이후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면서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연예계 데뷔 전 노윤서는 유명한 인터넷 쇼핑몰 체리코코 의 모델로도 유명하다.
아래는 노윤서 체리코코 모델 시절의 사진이다. 이 때도 지금과 같이 예쁘고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167cm의 큰 키와 길쭉하며 여리여리한 신체를 가지고 있어서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옷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포즈도 자연스러워 전문 모델다운 느낌이다.
과거 체리코코 쇼핑몰 모델 시절 사진에서도 노윤서의 트레이드 마크인 입꼬리가 올라간 웃음을 살펴볼 수 있다. 전체적인 얼굴과 분위기가 현재의 모습과 비슷하다.
청순하면서 착한 인상의 모습이 체리코코 쇼핑몰 옷의 느낌과 잘 어울린다. 이렇듯 배우 노윤서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sns 및 모델 활동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체리코코 모델 외에도 에뛰드 하우스, 미미박스 등의 모델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2년에 출연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의 방영주 역할로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했으며, 이후 2023년 '일타스캔들' 남해이 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