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4 한겨례 카페 해례커피 앤다이브 옷 코트
하트시그널이 3년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하트시그널4는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봄에 촬영하여 새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하트시그널4 출연진은 한겨례, 유지원, 신민규, 김지영, 김지민, 이주미 이다.
앞으로 여자 한 명과 남자 한 명이 하트시그널4 메기 출연자로 더 들어올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는 여자 중에서는 김지영이 남자 중에서는 한겨례가 출연진 사이에서 인기있는 모습이다.
하트시그널4 1화에서는 출연진들의 시그널하우스 입주 모습과 첫 만남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 때 이주미는 한겨례 옷 브랜드를 알아보며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언급하였다. 한겨례 옷 코트 정보와 한겨례가 운영하는 카페 등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하트시그널1 출연진 최종커플 정리
하트시그널2 결말 출연진 근황
하트시그널3 출연진 근황 최종 선택
하트시그널 한겨례 카페
하트시그널4 한겨례 직업은 커피 관련 F&B 회사 대표이다. 카페를 여러 곳 운영하고 있으며 원두 납품도 한다. 한국 바리스타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경력도 있으며 한국대표로 세계 바리스타 대회에 출전했었다고 한다.
현재 카페 5개를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한겨례 카페 정보를 알아보았다. 한겨례 카페 매장 이름은 앤다이브, 해례커피 이다.
하트시그널 한겨례 카페
앤다이브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2-2
인스타 @endive.hannam
또 다른 한겨례 카페는 해례커피 이다. 해례커피 본점은 연신내이며 현재 은평구 갈현동, 은평구 응암동, 강서구 마곡동에도 위치하고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로 커피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한겨례 카페 해례커피
해례커피 본점 (연신내)
해례커피 응암점
해례커피 마곡나루역점
한겨례는 방송에서 바리스타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다고 밝혔는데, 실제로 한겨례의 바리스타 대회 수상 경력은 2016년 월드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 한국 대표, 2017년 한국 브루어스 컵 우승으로 알려져 있다.
하트시그널 한겨레 옷 코트
한겨례 님이 첫 등장에서 입은 옷은 베이지색 아우터였다. 이주미 님은 한 눈에 브랜드를 알아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옷이라고 말했다.
하트시그널 4 한겨례 옷 브랜드는 던스터(Dunst) 이다. 고급스러운 혼방 트윌 소재를 사용한 발마칸 트렌치 코트이며, 유니섹스 코트이다. 깔끔하고 간결하게 떨어지는 핏이 매력적이다.
허리 쪽엔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가 들어가 있고 네크에는 비죠 장식이 있다. 제품명은 UNISEX CLASSIC BALMACAAN TRENCH COAT CLASSIC BEIGE 이다.
던스트 홈페이지 발마칸 코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한겨례 옷 던스트 발마칸 트렌치 코트 정가는 KRW329,000 원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0%할인으로 230,300원에 판매 중이다.
마지막으로 하트시그널4 한겨례 나이, mbti, 학력을 정리해보았다.
한겨례
나이: 35살 (1989년생)
MBTI: INFP
학력: 연극영화과 졸업
직업: F&B 회사 대표, 앤다이브 해례커피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