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제주도 사진관 동진 다혜 데이트장소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는 환승연애3. 지난 주 방영된 환승연애3 19화에서는 동진 다혜의 x데이트가 있었다. 동진 다혜는 데이트장소로 제주도 사진관을 골랐고, 마치 졸업사진을 찍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며 두 분 다 눈물을 흘렸다. 동진 다혜가 사진을 찍은 제주도 사진관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환승연애3 제주도 사진관
동진 다혜의 데이트 장소인 제주도 사진관은 제주도 조천읍에 위치한 곱은달사진관 이다. 곱은달사진관은 100% 예약제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 예약상담은 아래에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곱은달 사진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초전읍 곱은달길 24 제주도사진관 곱은달사진관
010-7149-3147
환승연애 제주도 사진관 곱은달사진관의 상품구성 및 안내는 블로그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좋다.
제주도 곱은달 사진관 블로그 바로가기
기본 한 배경 촬영 시, 60컷 내외로 촬영되고 전체 촬영본에서 기본 2컷은 고급 보정작업을 해서 출력해주신다. 전ㅊ ㅔ원본파일을 따로 구매할 수 있는데, 재방문시 전체 원본파일 무료제공이라고 나와있다.
인원에 따라 촬영 비용이 달라지는데 2인은 6만원, 3인 7만원, 4인 9만원, 5인 11만원 이다. 추가 보정 1매당 프린트포함 1만원이 추가된다. 요즘은 워낙 비싼 스냅사진 등이 많아서 2인에 6만원이면 합리적인 가격인듯 하다. 제주도에 여행온 사람들이 기념으로 제주 감성의 사진을 남기기 좋은 곳인듯!
환승연애3 에서도 동진과 다혜가 울다 웃으면서, 사진을 찍는데 그 배경과 사진의 느낌이 아주 예뻤어서 기억에 남는다! 동진 다혜 사진과 같이 제주에서 기념될 만한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제주도 분위기가 잘 살려진 독채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의 배경만 봐도 제주도가 추억되는 느낌이다. 환승연애3 19화에서는 동진, 다혜가 인화된 사진을 확인하는 장면도 나왔는데,, 인화된 사진의 느낌도 아주 좋았다. 보정 느낌도 배경 분위기에 잘 맞는듯 하다.
추가로 제주도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은 동진, 다혜 커플이 다음으로 방문한 식당은 제주도 아카이브 이다. 이 식당은 곱은 달 사진관에서 차로 8분정도 거리로 가까우므로, 환승연애에 나온 코스 그대로 사진을 찍고 밥을 먹는 데이트를 즐겨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