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남자 영철 광수 영식 영수 영호 상철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가장 인기있는 연애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는솔로가 12기 방송을 시작했다. 나는 솔로는 40대 특집, 돌싱특집 처럼 특별 편성을 하기도 하는데 이번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이다.

 

예전 짝 프로그램의 모태솔로 특집이 큰 인기를 끌었어서 많은 사람들이 나는솔로의 모태솔로 특집도 기대를 했다. 12기는 총 남자 모쏠 6명과 여자 모태솔로 6명으로 이루어졌다. 아직 모든 12기 출연진들의 직업 및 나이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밝혀진 사실과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합해 정리해보았다.

 

 

나는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12기 남자 출연진들의 특징은 순수하게 100% 모태솔로라는 것이다! 여자 출연자들의 경우엔 짧게 몇 번 사귀어본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는데, 남자들은 완벽하게 사귀어본 경험이 없다. 

 

 

지난 방송을 통해 남자 출연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모태솔로의 편견을 없앨 만큼 지극히 평범한 분들이었다. 다만 차이점은 수줍음이 많고 이성을 대할 때 소극적인 태도를 보인다는 것이었다. 남자출연자들을 한 명씩 정리해보았다. 

 

 

나는솔로 12기 영수

나이: 38세 (85년생)
직업: 수학강사
취미: 보드게임, 방탈출

거주지는 서울이나 부산, 창원에서 주 3일 근무중.
방탈출을 150회 이상 할 정도로 좋아함.
장거리 연애 가능.

 

 

 

나는솔로 12기 영식

나이: 31세 (92년생)
직업: 원주문화재단 공연기획 담당
거주지: 강원도 원주
종교: 기독교

신학대 졸업, 홍익대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 기획 졸업.
목사님의 아들로 이성을 만날 때 종교가 중요하다고 함.

 

 

 

나는솔로 12기 영철

나이: 38세 (85년생)
직업: 프로레슬러
혈액형: B형
거주지: 일산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거주지는 서울이나 부산, 창원에서 주 3일 근무중.
장거리 연애 가능.

프로레슬링을 굉장히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졌다. 한국에서 무대가 없어서 일본으로 건너가서 활동도 했다고 한다. 또한 지금은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를 설립해서 한국 및 일본에서 대회도 열었다고 한다. 

 

 

 

나는솔로 12기 영호

나이: 미방영
직업: 반도체 소자 개발
(삼성전자일 것으로 추측)
취미: 요리

소개팅 횟수 3회.
재개발 예정인 집 분양받음.

영호님은 바깥에서 사먹는 음식을 안 좋아하셔서 집에서 요리하는 것이 취미라고 한다. 솔로나라에 올 때에도 드립커피 용품들을 모두 챙겨오시는 꼼꼼함이 돋보였다. 

 

 

 

나는솔로 12기 광수

나이: 미방영
직업: 변리사

소개팅 어플로 1년에 20~30회 소개팅 해봄.

지난 화에서는 12기 광수님이 다른 남자출연자들과 여자 출연자들에게 동맹을 제안하기도 했다. 나는솔로가 아니고 지니어스를 보는듯 해서 재밌었다ㅋㅋ 활발하고 유쾌하신 성격인듯 하다.

 

 

 

나는솔로 12기 상철

나이: 미방영
직업: 개발자 (측량장비관련 어플)

중앙대학교 학사 석사 졸업.
소개팅 횟수 3회

일 끝나고 집에서 야식 먹으며 쉴 때가 행복하다고 한다. 근데 이건 나도 공감한다ㅋㅋ 일 끝내놓고 맛있는거 먹을 때 넘행복하다!  상철님은 짝사랑도 해본적이 없고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져보지 않았다고 한다. 솔로나라에서 호감의 감정을 느껴보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