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밥솥 전참시 미니 밥통 정보 가격 후기

요즘 전지적참견식점에서 이국주님이 나와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성격 좋으신 매니저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이국주는 주방용품계의 엠버서더라 불릴 만큼 주방용품 쇼핑을 매우 좋아한다. 그래서 종종 주방용품 쇼핑을 간다고 하는데, 전참시 226회에서 이국주 밥솥이 화제가 되었다. 이국주 미니 밥통의 정보와 가격 및 후기를 정리해보았다. 

 

 

이국주 밥솥 정보 및 가격

미니 밥솥으로 사이즈가 딱 미니백 정도이다. 실제로 방송에서는 이국주가 이 밥솥을 핸드백처럼 손에 들고 포지를 취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ㅋㅋ 지난 회차에서는 아국주가 이 밥솥을 구경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이번 화에서 보니 집에 구입을 해두었다. 지난 방송에서 이국주가 손에 들었던 흰색 밥솥은 방송 효과로 품절이 되었다고 한다! 역시 밥솥계의 앰배서더... 대단하다.

 

 

결국 이국주는 흰색이 품절되어 블랙 밥솥으로 구입했다고 한다. 전참시 이국주 밥솥은 PN풍년 마이밀 미니전기밥솥이다. 크기가 작은 만큼 1~3인용이고 가격도 저렴한 밥솥이다.

PN풍년 마이밀 미니전기밥솥
 PRAKA-200B

가격: 42,000 ~ 62,000원
용량: 0.36L (최대 2인분)
크기: W150*D150*H190mm

 

전참시 이국주 밥솥이국주 밥솥
전참시 이국주 밥솥

 

 

 

전참시 이국주 밥솥 사용 후기

이국주 밥솥은 방송 이후 품절이 될 만큼 아주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한다. 실제로 사용한 후기에 따르면 일단 크기가 작아 1인가구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평이 많다. 밥솥 디자인이 아담하고 귀엽다는 이야기도 많고 대부분 좋은 후기가 많다. 

밥솥이 작고 예뻐요. 뚜껑까지 완전 분리가 되어 세척이 쉬워서 좋아요. 밥솥에 가득 밥을 하면 세 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1인 가구가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밥도 잘 되어 만족합니다.
1~2인용이라 양이 아주 좋아요. 뜸을 조금 들이면 밥이 더욱 맛잇게 잘 됩니다. 캠핑 다니시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