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해피아워 (4인 호캉스 커넥팅룸)

 

친구들과 호캉스를 하러 강남 노보텔 에 다녀왔다. 4인 호캉스 방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강남 노보텔에는 두 방이 연결된 커넥팅룸이 있어서 예약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남 노보텔 수영장, 조식 뷔페 후기

 

 

 

 

노보텔 강남 커넥팅룸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노보텔 강남

강남 노보텔은 신논현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위치가 아주 좋아요. 호텔 건물이 커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노보텔 강남 호캉스
노보텔 강남

노보텔 정문으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노보텔의 상징 에펠탑! 1층 카페에 예쁜 에펠탑 장식이 있어 분위기가 좋다.




체크인 시간은 3시부터다. 우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얼리 체크인을 부탁드렸는데, 감사하게도 바로 체크인을 해주셨다.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강남 노보텔 스위트룸

더욱 럭키했던 것은 우리는 원래 이그제큐티브 룸 2개가 이어진 커넥팅룸을 예약했었는데, 한 개 방을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오예~~!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스위트룸은 아주 넓었다! 꺄울.. 특히나 이 큰 테이블이 있어 좋았는데, 친구들과 함께 앉아서 떠들고 놀기에 딱 좋았다.



전망도 탁 트여있어서 커튼을 열어두었을 때 정말 좋았다. 이 창문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았다!




 

노보텔 강남 호캉스
노보텔 강남 호캉스

노보텔 스위트룸 욕실이다. 가운데 세면대 두 개가 붙어있고 왼쪽에는 욕조와 샤워실, 오른쪽에는 드레스룸이 있다.




욕실도 넓어서 아주 구레잇이다! 욕실에 추가로 방 문 바로 옆에 조그마한 화장실이 한 개 더 있는 점도 좋았다. 덕분에 커넥팅룸 포함 화장실이 3개나 되어서 친구들과 겹칠 일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침대이다. 라지킹 사이즈인듯 하다. 세 명이서 누워 자도 충분한 크기였다! 방 안에 티비는 총 두 개로 거실 쇼파 앞에 하나, 침실에 하나가 있다.



침대 옆 협탁에는 스피커도 있어서 핸드폰과 연결해 음악을 틀 수 있다.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노보텔 강남 스위트룸

거실 맞은 편에는 이렇게 서재 공간도 따로 있다. 역시 스위트룸... 거실 다이닝룸, 침실, 서재까지 모두 있다!




노보텔 강남 커넥팅룸
노보텔 강남 커넥팅룸

여긴 커넥팅룸으로 이어지는 문이다. 문을 열면 옆 호실로 바로 연결된다.



4인 호캉스
4인 호캉스
노보텔 커넥팅룸
노보텔 커넥팅룸

스위트룸과 연결된 옆 호실은 일반 더블 베드룸 객실이다. 원룸으로 되어 있으며 화장실 1개, 방 1개로 이루어져 있다.



 


방 두 개가 연결된 커넥팅룸 덕분에 4인 호캉스 에서도 친구들과 떨어지지 않고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노보텔 강남 라운지
노보텔 강남 라운지

스위트룸이 있는 17층(귀빈층)에서 한 층 내려온 16층에는 노보텔 라운지가 있다. 라운지가 포함된 방을 예약한 투숙객은 노보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강남 라운지
노보텔 강남 라운지

해피아워가 아닌 시간대에는 라운지 이용객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었다.




테이크아웃 잔도 준비되어 있어서 라운지에서 커피를 내려 방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노보텔 강남 호캉스
노보텔 강남 라운지

노보텔 강남의 해피아워 시간은 오후5시~7시 이다. 우리는 해피아워 시간에 다시 라운지를 찾았다. 네 명이라 그런지 따로 분리된 룸을 안내해주셨다.






노보텔 해피아워
노보텔 해피아워
노보텔 해피아워
노보텔 해피아워

노보텔 해피아워는 저녁 대용으로 충분할 정도로 꽤 많은 음식들이 있다. 3단 트레이에 담겨있는 애프터눈 티세트도 있고 그 외에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초콜렛과 디저트류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을 먹었다.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따뜻한 음식으로는 매쉬드 포테이토, 농어구이, 비프 패티, 그릴 치킨 등이 있다.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라운지
강남 노보텔 라운지

연어,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멜론 프로슈트가 있다. 멜론과 하몽이 정말 맛있어서 혼자서 세 개나 가져다 먹었다..!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전체적으로 과일들이 달아서 맛있었다.



강남 노보텔 호캉스
강남 노보텔

빵과 버터, 다양한 종류의 잼, 치즈, 소스 등이 있다. 나쵸와 감자칩도 있다. 나는 나쵸와 과카몰리를 함께 먹는게 맛있었다.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노보텔 해피아워 에는 음식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들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와인, 위스키, 맥주, 음료, 커피 등을 마실 수 있다.




강남 노보텔 해피아워

 

화이트 와인, 샴페인, 맥주, 음료수는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다.





강남 노보텔 호캉스
강남 노보텔 호캉스

해피아워 두 시간동안 노보텔 라운지에서 배부르게 먹고 왔다. 저녁은 패스 할 정도로 잘 먹고 온 시간이었다. 잘 먹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