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클 요금 쿠폰 헬멧 속도 (+카카오바이크와 비교)

 

일레클 전기자전거 요금 가격

일레클 전자전거의 요금은
기본이용로 200원 + 분당 150원 입니다.

카카오바이크와 동일한 요금이네요!




일레클 3번 무료 쿠폰

최근에 길을 지나다니며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자주 보았는데, 자전거 뒤에 "일레클이 처음이라면 3번무료" 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궁금해서 일레클 앱을 설치해보았어요.




일레클 전기자전거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일레클 앱 설치
  • 신규 회원가입
  • 내 지갑 -> 쿠폰함 확인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이러한 5분 무료 쿠폰이 세 장 들어옵니다.





일레클 헬멧 착용 해야할까?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탈 때 헬멧 착용 여부를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레클 고객센터에서는 헬멧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 있습니다.

 






일레클 속도 (카카오바이크와 비교)

 


카카오바이크를 즐겨 탔던 제가 일레클을 처음 타보았을 때 느꼈던 점은 "빠르다!" 였습니다.

카카오바이크도 전기자전거라 타다보면 밀어주는 느낌이 나는데, 일레클은 더 강하게 밀어주는 느낌이라 속도가 빠르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어요. 그래서 전기자전거 라이딩이 능숙하신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속도입니다. (자전거 초보라면 빨라서 조금 무서울 것도 같아요.)





일레클은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모델별로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일레클 속도 조절하기

1. 일레클3.0 (파란색 자전거)

최신형 모델인 일레클3.0은 페달을 세게 밝을수록 속도가 올라가니 아주 편합니다.


2. 일레클 플러스, 일레클 네오 (빨간색 자전거)

 

기존 모델인 일레클플러스와 일레클네오는 자전거에 부착된 디스플레이나 계기판의 버튼을 눌러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