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촬영지 숙소 정보 및 가격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영 중이다. 나는솔로는 프로그램 특성상 데이트 장소 말고 숙소 장면도 많이 나온느 편이다. 기존에 나는솔로 숙소는 시골의  평범한 펜션 같은 곳에서 이루어졌다. 그런데 지난 나는솔로 11기 부터 촬영 장소가 좋아진 것이 눈에 띄었다. 더욱이 이번 12기 숙소는 그 전과 다르게 매우 좋아보인다.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인 숙소 정보를 알아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솔로 12기 남자 여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나는솔로 12기 촬영지 숙소

숙소는 여주시에 위치한 리조트이며 이름은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이다.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경기 여주시 북내면 운촌길 209-10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031-88-8813


입실 15:00 퇴실 11:00
클럽하우스 내 식음시설 있음
바비큐 시설 없음

 

이 숙소는 전 객실 복충 구조로 이루어졌다. 넓고 깔끔한 독채 빌라형 펜션이다. 경기도 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에서 가까운 편이고 클럽하우스에서 식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 금연이며 애반동물 출입은 불가하다. 

 

나는솔로 12기 촬영지
출처: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솔로 12기 숙소
출처: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경관이 수려한 골프장이 있어 골프여행으로 많이 찾는 숙소이다. 깔끔하고 조용해서 만족스러웠다는 평이 많다. 나는솔로에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내부와 외관 모두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다. 복층 숙솓이며 내부가 넓어서 가족, 단체끼리 함께 가기 좋은 곳이다.

 

 

나는솔로 12기 숙소 가격

여주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숙소 요금은 아래와 같다. 성수기에는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다.

VALLEY VILLAGE
주중 30만원
주말 40만원

SKY VILLAGE 
주중 35만원
주말 45만원

+ 객실 정원은 4인 기준이다. 최대 6인까지 가능하며 기준 인원 외 인원 초과 시 1인당 추가 요금(8세부터)이 발생한다. 인원 추가 요금은 침구 포함 20,000원이다. 

 

 

객실 (호수, 전망 등)은 사전에 지정이 불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체크인은 골프장 클럽하우스 프런트에서 가능하며 퇴실 시간 연장 시 추가요금이 발생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