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최종선택 결말 반전의 마지막화

넷플릭스 연애프로그램 솔로지옥2의 결말이 공개되었다. 솔로지옥1에 이어서 솔로지옥2도 화제성 얻기에 성공을 하며, 출연자들의 최종선택이 어떻게 될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솔로지옥2 최종선택과 결말은 꽤나 반전이 있었다. 솔로지옥 시즌2의 최종 커플 결과를 아래에 정리해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솔로지옥 김진영 덱스 러브앤조이 피의게임 가짜사나이 출연

솔로지옥 이소이 더글로리 윤소희로 출연

솔로지옥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1박 가격, 룸서비스

 

 

솔로지옥2 최종선택 결말

먼저 최종커플은 세 커플이 탄생했다! 처음부터 중후반까지 융재에게 직진하던 소이는 자신에게 다가오는 세준에게 점차 마음을 열게 되었고, 소이 세준 모두 긍겅적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하며 호감을 형성해갔다. 아랍 두부 커플이라고 불리기도 하던데, 결국 이 둘은 서로를 최종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되었다!

 

 

 

처음부터 서로를 선택하였던 서은 융재 커플은 당연하게도 최종 커플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서은과 융재를 좋아하는데 처음부터 커플이 형성된 분위기여서 그랬는지 분량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다. 두 분 다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고 시원시원하게 웃는게 비슷해서 잘 어울린다. 최종커플까지 무난하게 성공! 축하합니다~

 

 

 

그리고 솔로지옥2 내에서 가장 인기남, 인기녀였던 슬기와 진영의 최종선택은 조금 반전이 있었다. 먼저 슬기는 무려 세 명의 남자들에게 최종선택을 받았다. 솔로지옥1에서 프리지아처럼 가장 많은 출연진으로부터 선택을 받았다. 진영, 종우, 동우가 슬기를 최종 선택했고 함께 슬기의 선택을 기다렸다.

 

 

그리고 슬기의 선택은... 바로 종우였다! 솔로지옥2 전체 흐름에서는 슬기와 진영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진 것처럼 보였는데, 결국 슬기의 최종선택은 자신만을 한결같이 바라봐준 종우였다. 아무래도 선택 직전에 있었던 덱스와의 일대일 대화가 영향을 끼친 것 같다. 

 

 

마지막 1:1대화에서 진영은 슬기에게 자신이 고민하는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 털어놓았고, 아직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슬기는 확신을 받지 못했고 그것이 슬기가 진영을 선택하지 않는 결심에 영향을 준 것 같다. 슬기 진영 커플을 응원했던 사람으로서 일대일 대화에서 진영이 슬기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으면 결과가 달랐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처음부터 해바라기처럼 슬기만을 바라보았던 종우는 슬기의 선택을 듣고 매우 감격스러워 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도 그럴 것이 처음부터 슬기만을 바라보았던 자신의 마음이 슬기의 마음을 돌린 것이기 때문이다. 시즌1의 문세훈 신지연 커플을 떠올리게 하는 스토리이다.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 중꺽마!

중꺽마 중꺾마 뜻, 의미

 

 

솔로지옥2 최종선택 정리

 

김한빈 -> 최서은
조융재 -> 최서은
최종우 -> 신슬기
신동우 -> 신슬기
김진영 -> 신슬기
김세준-> 이소이


이소이 -> 김세준 최종커플
최서은 -> 조융재 최종커플
신슬기 -> 최종우 최종커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