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출연진 인스타 남자 여자 직업 나이 개성특집

나는솔로 13기 첫 방송이 방영되었다. 13기는 개성 특집인데 여자 남자 출연진 모두 외모가 괜찮으신 분들이 꽤 많은 기수이다. 이번 출연자들 중에 기억에 남는 사람은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옥순 정숙이다. 아직 자기소개 전이라 정확한 나이나 직업 등 정보가 모두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현재 알려진 출연진 인스타 및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 

 

 

 

지난 주 까지 방영되었던 나는솔로 12기 정보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나는솔로 12기 여자 남자 출연진 자기소개
나는솔로 12기 최종선택 결말 현커
나는솔로 12기 촬영장소

 

 

 

나는솔로 13기 남자 출연진

 

 

영호

나는솔로 13기 영호
나는솔로 13기 영호

나이: 30대
직장: 한국수출입은행

13기 영호 님은 사전 인터뷰에서 당근에서 구매한 멜로디언으로 하농 연주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성대모사도 하셨는데 웃기긴 했다. 귀염상을 좋아한다고 하며, 이성을 볼 때 외모를 먼저 보고 그 다음 직업을 본다고 한다. 태연과 아이유를 이상형으로 언급했다.

 

 

 

 

영식

나는솔로 13기 영식
나는솔로 13기 영식

나이: 36세 (1988년생)
직업: 역도선수 출신, 봅슬레이 스켈레톤 코치

인스타: @dualh1120

영식님은 부산 사람이며 듬직하고 우직한 느낌이 든다. 한체대를 졸업하고 국가대표 선수까지 했다고 한다. 국제대회에서 입상까지 했다고 하니 운동 엘리트인듯 하다. 

 

 

 

 

영수

나는솔로 13기 영수
나는솔로 13기 영수

나이: 30대
직업: 의사 (경희대 의대 출신 피부과 원장)

13기 영수 님의 직업은 피부과 의사이다. 27세까지 모태솔로였다고 한다. 공부만 해서 그런 것일까, 키는 183cm로 큰 키이다.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하며 혼자 버스킹을 하기도 한다. 계산적이지 않고 감성적인 모습이 있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한다. 

 

 

 

 

영철

나는솔로 13기 영철
나는솔로 13기 영철

나이: 30세 (1994년생)
직업: 난초 사업

인스타: @rhxodid1212

훤한 이마가 인상적인 영철님은 리더 역할을 평소에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한다.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했는데, 청주 난 절도 사건이 터지며 아버지의 난초 사업을 돕게 되었다고 한다. 이 절도 사건은 50억 정도의 난초가 도난 당한 사건으로 뉴스에도 나왔다고 한다. 13기 영철 님은 결혼을 꼭 하고 싶다고 하며 직업, 위치,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며 직진할 것을 예고했다. 

 

 

 

 

 

광수

나는솔로 13기 광수
나는솔로 13기 광수

나이: 34세 (1990년생)
직업: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인스타: @barosl

광수 님은 보기만 해도 특이해 보인다는 평을 들었다. 캐리어를 안 가져온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버스 터미널에 놓고 온 것이라고 해서 재밌었다.ㅋㅋ 삼성전자 프로그래머(소프트웨어 개발자)라고 한다. 코딩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고 삼성전자 사내 수상까지 한 2% 인재라고 한다. 평지풍파를 많이 겪으 신 분이 이상형이라고 한다.

 

 

 

 

 

상철

나는솔로 13기 상철
나는솔로 13기 상철

나이: 35세 (1989년생)
직업: 한의사 (원광대 한의대 졸업)

13기 상철 님은 35살 이신데 외모가 굉장히 동안이며 피부가 좋으시다. 오마카세 등 맛집 투어를 좋아한다고 하며 이상형은 감정 기복이 크지 않은 사람이라고 한다. 배려심이 많은 분에게 끌린다고 한다. 

 

 

 

 

나는솔로 13기 여자 출연진

 

영숙

나는솔로 13기 영숙
나는솔로 13기 영숙

나이: 30대 초반
직업: 전문직

나는솔로 13기 영숙 님은 똑단발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시다.

 

 

부산에서 나고 자란 분이라고 한다. 사람만 좋으면 장거리도 괜찮다고 하며 전문직이라고 한다. 따라서 육아 휴직도 자유로우며 정년이 없고 부동산 투자를 위하여 자가도 마련했다고 한다. 남자를 볼 때 성격을 가장 많이 보며 연예인 중이서는 서장훈, 데프콘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정숙

나는솔로 13기 정숙
나는솔로 13기 정숙

나이: 30세 (1994년생)
직업: 오르가니스트 (서울예고, 연세대 음대)

차분한 인상의 정숙 님의 직업은 오르가니스트 이다. 5살 때 음악을 시작해서 서울예고, 대학 석사 박사를 거쳐 지금 오르가니스트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남자를 볼 때는 마른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하며 남성의 직업은 상관 없다고 한다. 

 

 

 

 

 

순자

나는솔로 13기 순자
나는솔로 13기 순자

나이: 30대
직업: 회사원 (아직 구체적인 직업은 밝혀지지 않음)

사전 인터뷰 모습을 보면 순자 님은 털털한 매력이 있을 것 같다. 영어와 중국어를 잘하는 편이며 대학 졸업 후 중국 상해에서 약 3년간 직장 생활을 했다고 한다. 기가 약하거나 느슨한 성격의 지성을 가진 남자가 좋다고 한다.

 

 

 

 

 

영자

나는솔로 13기 영자
나는솔로 13기 영자

나이: 30대초반
직업: 회사원  (아직 구체적인 직업은 밝혀지지 않음)

인스타: @100haeri

에일리 닮은꼴인 영자 님은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사랑꾼이라고 한다. 취미는 등산과 웨이트라고 하며 운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한다.

 

 

 

 

옥순

나는솔로 13기 옥순
나는솔로 13기 옥순

나이: 34세 (1990년생)
직업: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

인스타: @sim_hyojung

170cm 바비인형으로 소개된 13기 옥순 님은 모델 같은 외모를 갖고 있다. 예쁜 외모에 발랄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유튜브 지상렬 결혼 보내기 프로젝트의 상대방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한다. 개그 코드가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며 데프콘 같은 사람이 좋다고 한다.

 

 

 

 

 

현숙

나는솔로 13기 현숙
나는솔로 13기 현숙

나이: 30세 (1994년생)
직업: 아직 밝혀지지 않음.

첫 등장에서 썬글라스를 쓰고 나오셔서 예전 기수의 정신과 의사 광수 님이 생각났다. 쿨한 느낌이 풍기는 현숙 님은 평소에 많이 꾸미는 스타일이고 한다. 첫 등장에서 자신의 패션의 포인트를 하네스와 선글라스로 뽑았다. 전자공학 전공이라고 하며 현재는 다른 분야의 일을 하고 있다. 취미가 아주 많으며 최근에는 프랑스어를 배우고 있다고 한다.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여자들이 첫인상이 가장 좋은 남자 출연자의 이름을 부르면, 이름이 불린 남자 출연자는 치킨을 한 조각 먹을 수 있는 상황이었다. 나는솔로 13기 영철 님은 무려 네 분에게 선택을 받아 치킨을 네 번이나 먹을 수 있엇다. 

순자 -> 영철
정숙 -> 영철 
영자 -> 영철
옥순 -> 영철
영숙 -> 영호
현숙 -> 영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