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진영 덱스 러브앤조이 가짜사나이 피의게임

솔로지옥 김진영 덱스

솔로지옥 출연자 김진영은 여자 출연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진영님은 솔로지옥2에 출연하기 전부터 유튜버 덱스로 유명했다. 가짜사나이를 통해 덱스 교관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피의게임, 러브앤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해졌다. 잘생긴 외모와 시크하면서 재치 있는 성격으로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솔로지옥 진영님이 출연했던 대표 프로그램들을 정리해보았다. 가짜사나이, 피의게임, 러브앤조이 순서대로 정리해보았는데 각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진영님은 솔로지옥2 출연으로 앞으로 더 유명해질 듯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솔로지옥2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1박, 룸서비스 가격


가짜사나이 덱스 김진영

가짜사나이 프로그램에서 교관으로 출연했던 덱스101 김진영은 UDT 출신으로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가짜사나이에서 덱스가 외친 '일어나 이 개새끼들아!' 라는 발언이 유행했었다. 가짜사나이 방영 당시 25살의 어린 나이였지만 악마 교관으로 불리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짜사나이 덱스
가짜사나이 덱스



피의게임 덱스

김진영은 덱스라는 이름으로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피의 게임'에 출연했었다. 피의 게임에서 정근우, 최연승, 박재일, 박지민, 퀸와사비, 송서현, 이태균 등과 함께 최종 우승을 위한 미션들을 수행했다.


신체 능력을 활용한 플레이를 보여주었으며 꽤 오랜 기간 동안 생존한 출연자다. 덱스는 피의게임 안에서 의리 있는 성격과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피의게임은 연애프로그램이 전혀 아니었지만 송서현, 퀸와사비 등 피의게임 여자 출연자들이 덱스에게 호감을 보이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피의게임 덱스
피의게임 덱스



러브 앤 조이 덱스 김진영

'러브앤조이'는 유튜버 앤조이커플이 제작한 유튜브 연애프로그램이다. 러브앤조이는 '남녀 간의 우정이 가능할까'라는 컨셉으로 남녀 친구끼리 나와서 진행된 연애 프로그램이었다. 덱스는 잘생긴 외모와 시크한 매력으로 러브앤조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다. 실제로 보면 화면에서 보다 더 많은 매력을 갖고 있는지,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모두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덱스의 여사친으로 나온 박서영이 초반에 진영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최종선택에서는 채연이 진영을 선택했다. 하지만 진영은 지은을 최종 선택하였다. 안타깝게도 지은은 송지훈을 선택했고 러브앤조이에서 덱스는 최종커플이 되지 못했다.

러브앤조이 덱스
러브앤조이 덱스



이번 솔로지옥2에서도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가 많은데 마지막화에서 최종 커플이 될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는 신슬기 김진영 커플이 잘 어울려서 최종 커플이 되길 응원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