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직업 남자 여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호 광수 상철)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의 자기소개가 공개되었다. 지난 화에서는 세 명(영수, 영식, 영철)의 자기소개만 공개되었고, 이번 화에서는 나머지 사람들의 자기소개가 모두 공개되었다. 나는솔로 12기 영호,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의 자기소개를 정리해 보았다. 

 

 

+지난 화에 공개된 자기소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나는솔로 12기 영수 영식 영철 자기소개

 

 

 

나는솔로 12기 영호

나이: 1993년생 (31세)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취미: 맛집 투어(빵지순례), 커피, 사진 찍기

혼자서 취미를 많이 즐기다가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한다. 결혼에 대한 제한이 없다면 여자의 나이는 상관없다고 한다. 이상형은 자기주장이 확실한 분이 좋다고 밝혔다. 본인의 우유부단함을 채워 줄 여자를 바란다고 한다. 12기 영호님은 외모적 이상형은 웃는 게 예쁜 분이라고 했는데, 혹시 웃는게 예쁘지 않더라도 자신이 예쁘게 웃게 해 주겠다는 달달한 멘트를 했다. 

나는솔로 12기 영호
나는솔로 12기 영호

 

 

 

나는솔로 12기 광수

나이: 1990년생 (34살)
거주지: 서울 강남
직업: 변리사

취미: 여행, 방 탈출
학력: 포항공대 수학과 졸업, 고려대 법무대학원 재학 중

광수님은 자신의 직업인 변리사를 '사람의 꿈을 가치로 실현해주는 직업'이라고 소개했다. 방 탈출을 500회 정도 했다고 해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에 고려대 법무대학원에 진학해서 공부 중이라고 한다. 

나는솔로 12기 광수
나는솔로 12기 광수

 

 

 

나는솔로 12기 상철

나이: 1987년생 (37세)
거주지: 인천
직업: IT 개발자 (전문 측량 분야), 스타트업 회사 재직

취미: 골프
학력: 중앙대학교 학사, 석사

스타트업 초창기 멤버로 일이 바빠서 집 회사를 반복했다고 한다. 근면성실한 생활을 해서 석사 때 학점이 만정이었다. 어른들을 공경하는 성격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상철은 최근에 시작한 골프가 재밌어서 취미로 즐기는 중이라고 한다. 

나는솔로 12기 상철
나는솔로 12기 상철

 

 

 

12기 영숙 자기소개

나이: 1993년생 (31세)
직업: 전남 도자기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 운영
거주지: 여수

학력: 국제경제학과 전공
취미: 성악, 클라이밍

 

12기 영숙님은 영어와 필리핀어로 자기소개를 시작해서 인상적이었다. 필리핀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졸업 후 호주에서도 유학을 했다고 한다. 배려, 매너, 자상함, 배울 점 있는 사람을 선호하며 리더십 있는 남성분을 원한다고 한다. 

나는솔로 12기 영숙
나는솔로 12기 영숙

 

 

 

12기 정숙

나이: 1988년생 (36세)
거주지: 마포구 (본가는 대구)
직업: 호텔 마게팅팀 웹디자이너

취미: 등산, 축구 관람, 해외여행
이상형: 하얀 원숭이상(선한 느낌의 웃는 게 예쁜 분)

한라산을 매년 1회씩은 등반할 만큼 등산을 좋아한다고 한다. 한라산을 같이 올라갈 남자친구를 원한다고 말했다. 해외여행을 좋아해서 유럽을 자주 다녔다고 한다. 스페인에서 메시의 홈구장을 다녀올 만큼 축구를 좋아한다. 자신의 장점으로 거짓말을 못하고 솔직하다는 것을 꼽았다. 

나는솔로 12기 정숙
나는솔로 12기 정숙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순자

나이: 1994년생 (30세)
직업: 용인의 공공기관 재직 중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취미: 등산

순자 님은 밝은 에너지가 뿜어져 나온다. 자신의 장점으로 애교가 많고 붙임성이 좋은 것이라고 밝혔다. 등산을 좋아해서 100대 명산을 깨는 중이라고 한다. 착실하게 살아서 어린 나이지만 큰 거 한 장을 모았다고 밝혔다. 

나는솔로 12기 순자
나는솔로 12기 순자

 

 

 

나는솔로 모태솔로 영자

나이: 1991년생 (33세)
거주지: 서울 관악구
직업: 판교 애니메이션 회사 ott콘텐츠 제작
학력: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취미: 산책, 책, 영화, 글 쓰기

영자님이 제작한 '오르골'이라는 애니메이션 작품이 히로시마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 칸 국제 영화제 비경제 단편 부분 초청을 받았다고 한다. 이성을 볼 때 성격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나는솔로 12기 영자
나는솔로 12기 영자

 

 

 

 

나는솔로 12기 옥순

나이: 1994년생 (30세)
거주지: 세종시
학력: 경기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직업: 임용고시 준비 중

취미: 주짓수, 조정, 컴퓨터 게임(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12기 옥순님은 조경학을 오래 공부했다고 한다. 빅데이터를 이용한 초고령 사회 대비 국가 정책 연구원에서 주택 관련 연구를 했다. 올해부터 선생님이 되기 위해 임용고시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미소의 색깔을 많이 알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솔로 12기 옥순
나는솔로 12기 옥순

 

 

 

현숙 자기소개

나이: 1991년생 (33세)
거주지: 서울
직업: 뮤재컬 배우, 학원 노래 강사, 피아노 강사
학력: 예술고등학교, 중앙대 성악과 졸업

현숙님은 대학로 뮤지컬 '루나틱' 출연 경력이 있다. 원래는 어른스러운 연상를 선호했으나 최근에는 연하와 동갑까지 모두 괜찮다고 말했다.

나는솔로 12기 현숙
나는솔로 12기 현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