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핫후라이드 설사 맵기 진실을 알아보자

BHC 핫후라이드 치킨

bhc는 빠삭한 후라이드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bhc는 뿌링클, 맛초킹 등 유명 치킨들이 많이 있지만 매운 튀김옷으로 만든 핫후라이드 치킨도 유명하다. 핫후라이드는 일반 후라이드에 비해 매콤함이 있는 치킨이다.


그리고 매운 치킨이라 그런지 연관검색어로 bhc 핫후라이드 설사가 나온다. 설사를 할 만큼 많이 매운 것인지, bhc 핫후라이드를 직접 먹어보고 맵기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았다.

bcc 핫후라이드
bcc 핫후라이드



핫후라이드 가격

bhc 핫후라이드 가격은 18,000원이다. 요즘 치킨 값이 올라서 2만원은 기본이라던데 그래도 후라이드류의 치킨이라 그런지 가격이 다른 치킨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내가 주문한 매장 기준으로는 핫후라이드 치킨이나 콤보는 메뉴에 있지 않았다.

bhc 핫후라이드 가격

18,000원



bhc 핫후라이드 맵기

일단 나는 약간 맵찔이라 도전이 조금 걱정되기도 했다. 신라면은 잘 먹고 불닭볶음면이나 엽떡은 잘 못 먹는 편이다. 이런 내 기준에서 핫후라이드는 적당히 매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요즘 워낙 매운 것을 즐겨먹는 사람들이 많으니, 핫후라이드는 딱 맛있게 매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이다. 내가 느꼈을 땐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이었다. 그치만 기름기가 많은 치킨이라 그런지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오히려 좋았다.


비슷한 느낌의 치킨인 bbq 핫황금올리브 치킨과 비교해보았을 때, 핫황금올리브가 1.5배 더 맵게 느껴졌다. 내 입맛으로는 bhc 핫후라이드는 딱 맛있게 매웠고, bbq 핫황금올리브는 매워서 물을 많이 먹으면서 먹어야 했다.

bcc 핫후라이드 맵기
bcc 핫후라이드 맵기

 

bhc 핫후라이드 설사

핫후라이드의 연관검색어인 설사에 대해 알아보았다. 아무래도 매운 치킨이다보니 핫후라이드를 먹으면 설사를 한다는 사람들이 종종 보인다. 아래 사진처럼 닭을 양념할 때 매운 양념 가루를 팍팍 뿌려서 장이 예민한 사람들은 설사를 하는듯 하다.


bcc 핫후라이드 설사
bcc 핫후라이드 설사




하지만 설사 증상도 사람마다 다르다. 나와 함께 먹은 친구 모두 설사 증상은 전혀 없었다. 심지어 나는 핫후라이드를 3일 연속으로 먹었는데도 아무런 증상 없이 멀쩡했다.


그래도 장이 약한 사람이나 어린 아이들은 조심해서 먹는 것이 좋을듯 하다. 꽤 매운 양념이 들어간 치킨이므로 위장이 약하다면 조심히 먹는 것이 현명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