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스테이비욘드 감성 숙소 후기 +예약 방법

양양 스테이비욘드

요즘 강원도 양양이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효리 서울체크인에서도 양양의 피자 가게가 나오고, 여러 연예인들 인스타그램에서도 서피비치 등 양양의 관광지들이 많이 보인다. 지난 가을에 다녀온 양양 스테이비욘드 감성 숙소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시골 감성을 듬뿍 느끼고 와서 너무 힐링되고 좋았던 시간이기에 기록해본다. 

 

 

스테이비욘드 외관

건물이 하얗고 반듯하게 생겨 예쁘다. 초록색의 자연과 어울리는 건물이다. 건물은 5개로 이루어졌고 단층 건물이다. 건물 앞에는 초록초록한 잔디밭이 넓게 깔려 있어서 사진 찍기 아주 좋다. 가을에 다녀와서인지 날씨가 정말 좋아서 야외 잔디밭에서 꽤 오래 머물며 사진을 찍었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스테이비욘드 객실

객실은 크지는 않지만 컴팩트하게 딱 필요한 가구들이 알맞게 배치되어있다. 특이한 점은 tv가 없다는 것이다. 조용한 분위기의 숙소를 지향해서 tv를 두지 않았다고 한다. 티비가 없는 대신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 폰과 스피커를 연결해서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쉬니 더 분위기가 좋았다~!

더블베드는 적당한 2인 크기의 침대였고, 침구 위생도 만족스러웠다. 침대 맞은 편에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간식거리를 먹으며 쉬기 좋았다. 예쁜 조명과 액자가 방의 감성을 살려준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1박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감성숙소
양양 감성숙소

 

 

방 문을 열면 보이는 위치에 옷장과 세면대가 있다. 옷장 안에는 수건이 들어있다. 세면대가 화장실 안에 있지 않고 밖에 위치해있다. 옷장 옆에는 방키가 올려져있고, 머그컵과 티백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세면대 아래엔 미니 냉장고가 있다. 크기는 작은사이즈이며 냉장고 안에는 에비앙 생수 두 병이 들어있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양양 스테이비욘드

 

 

 

세면대 앞 쪽에는 화장실이 있다. 욕실 안에는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가 있다. 깔끔하게 청소 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했다.

양양 숙소
양양 숙소

 

 

 

스테이 비욘드 테라스

 

테라스라고 해야 할지 뒷마당이라고 해야 할지, 아무튼 각 객실에는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야외 공간이 있다.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 좋은 날씨에는 밖에서 간단한 음식과 커피를 마셔도 좋다. 우리도 양양 시내에서 사온 빵과 커피를 야외에서 먹었다.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쉬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저절로 되었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방
양양 스테이비욘드 방




 

스테이비욘드 공용 공간

스테이비욘드 객실 외부에는 공용 공간이 있다. 한쪽은 주방처럼, 한 쪽은 서재처럼 꾸며져 있다. 여러 책들이 책장이 꽂혀있어 독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책장 뒷쪽으론 큰 식탁이 있는데, 아침 조식을 신청한 사람은 정해진 시간에 이곳에서 조식을 받아가면 된다.

양양 감성숙소
양양 감성숙소

 

 

 

양양 스테이비욘드 조식

스테이비욘드의 장점 중 하나는 조식이 무료라는 점이다! 숙박비도 다른 감성 숙소들에 비해 저렴한 편인데 조식까지 무료라니, 좋았다ㅎㅎ 가성비 최고! 게다가 조식으로 나온 크루아상 샌드위치도 아주 맛있었다.

단, 조식을 먹기 위해선 정해진 조식 시간을 꼭 지켜야 한다. 오전 09:00~09:10에만 공용공간에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받아갈 수 있다. 그리고 객실에서 조식을 먹은 후 10시에 반납해야 한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조식
양양 스테이비욘드 조식

 

 

조식은 햄,토마토,야채,치즈가 들어있는 크루아상 샌드위치다. 겉이 노릇하게 잘 구워진 크루아상 안에 맛있는 재료들이 잔뜩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 수 없다!ㅎㅎ 음료는 커피와 착즙주스가 함께 나온다. 처음에 커피가 포도주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커피였다ㅋㅋ 음료와 함께 맛있게 다 먹었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예약
양양 스테이비욘드 예약

 

 

양양 스테이비욘드 예약

숙소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블로그를 살펴보면 스테이비욘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블로그에 안내된 예약 방법을 참고해서 문자로 예약하면 된다.양양  스테이비욘드 1박 가격은 22년 10월 주말 기준 16만원이었다. 예약할 때 방 타입과 조식 신청 여부를 함께 전송하고 예약금을 입금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양양 스테이비욘드 블로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