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라방 현커 공개 근황

 

나는솔로 11기 라방

연애프로그램 중 가장 다양한 시청층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단연 나는솔로다. 나는솔로는 어제 11기 마지막회 최종선택을 마무리했다.


나는솔로는 한 기수가 끝나면 유튜브 채널(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 출연자들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현커 근황이 있는지도 이야기하고 촬영 후 어떻게 지냈는지도 들어보는 시간이다. 이번 11기도 마지막화를 마치고 라방을 진행했다.



옥순과 영식의 달라진 모습

솔로나라에서와는 다르게 출연자들이 다들 예쁘고 멋진 옷을 차려입고 머리와 화장도 풀세팅을 한 차림으로 나온다. 그래서 솔로나라에서와는 다른 모습으로 보이는 출연자들도 있다.


특히 이번 11기 라방에서 주목을 받은 사람은 옥순님이다. 옥순님은 머리를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화장도 샵에서 오랜 시간동안 받고 왔다고 한다.


열심히 꾸민 보람이 있게 방송보다 훨씬 예쁜 모습을 보여주었다. 라이브방송에서 보니 얼굴이 정말 작으시고 이목구비가 화려하셨다. 옷도 분홍색 니트로 여성스러운 느낌의 코디를 하고 왔다.

나는솔로 11기 옥순
나는솔로 11기 옥순




또 11기 영식님도 라방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를 보여주엇다. 방송보다 멋있어 보였는데 알고보니 체중 감량을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방송보다 샤프한 느낌이 든다.



성격이 쿨하면서 재밌는 느낌이 있어서 응원하는 출연자이다. 영식님도 체중관리를 하고 옷을 말끔하게 입고 나오시니 더 멋있어보인다.

나는솔로 11기 영식
나는솔로 11기 영식





나는솔로 11기 현커 공개

연애프로그램이 끝나면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부분은 현커 여부이다. 현커의 뜻은 현실커플의 줄임말이다. 방송에서 최종선택을 한 커플이 실제로도 연인이 되었냐는 것이다.


연애프로그램에서는 최종선택까지만 하고 실제로는 사귀지 않는 경우가 꽤 많다. 그래도 나는솔로의 경우 실제 커플이 많이 나오기로 유명한 방송이고, 심지어 결혼까지도 하는 방송이기 때문에 나는솔로 현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 영호 현숙 커플

방송에서 성격이 잘 맞아보이던 커플이다. 연상연하 커플인데 잘 어울린다. 현숙님이 영호님을 잘 챙겨줄 것 같고, 영호님은 현숙님을 재밌게 해줄 것 같다.


이 둘은 실제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축하합니다~~! 그동안 스포 방지를 위해 사람들 눈을 피해 데이트를 하느라 힘들었다고 한다.

나는솔로 11기 현커
나는솔로 11기 현커

 

  • 영숙 상철 커플

방송에서는 영숙님이 상철님을 많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상철님은 장거리 때문에 고민하는 시간도 있었지만 결국 최종선택을 하였다.


하지만 방송 이후로는 인연이 이어지지 못했고, 지금은 현커가 아니며 둘 다 솔로라고 한다.

나는솔로 11기 현커
나는솔로 11기 현커

 

  • 영철 순자 커플

처음부터 서로를 선택하며 끝까지 최종커플을 한 영철 순자 커플이다. 영철님의 말에 따르면 4박5일이라는 시간이 조금 짧았다고 한다.


솔로나라를 나와서 앞으로도 잘 만날 수 있을지 이야기를 하다가 좋은 추억으로 남기기로 했다고 한다. 이렇게 영철 순자 커플은 현커가 아님을 밝혔다.

나는솔로 11기 현커
나는솔로 11기 현커



나는솔로 11기 근황

최종커플이 안 된 출연자들도 라방에서 근황을 전했다. 출연자들 중 영수님은 최근에 만나는 사람이 생겼다고 밝혔다. 성격이 진중하고 좋아보이셔서 좋은 분과 행복하시길 응원한다.



정숙님은 나는솔로 방송 이후 친척들에게 많은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아직 솔로 상태라고 밝혔다. 옥순님은 이전과 같이 학원 강사로 일하며 학생들과 지내고 있다고 했다. 아직 솔로라고 밝혔다.

 


영식님은 8kg을 감량했다고 한다. 현재 솔로이며 바디 프로필에 도전할 생각이라고 한다. 영자님은 회사를 잘 다니고 있으며 가끔 11기 멤버들과 만남을 가졌다고 한다. 현재 솔로라고 밝혔다. 광수님은 화면에서는 키가 작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큰 편이라 사람들이 놀란다고 했다.




나는솔로11기 근황
나는솔로11기 근황


다음 주부터는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영된다. 예전에 짝 프로그램에서도 모태솔로 특집이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번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도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된다.

 

출처: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11기 라이브방송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