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이 한결 하늘 찬솔 비밀 공개된 최종화

핑크라이 최종화 비밀공개

재밌게 보던 연예프로그램 핑크라이가 어제 최종화를 방영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하늘과 찬솔의 비밀, 라이도 공개되었고 마지막 선택에서 조금 반전인 부분도 있어서 끝까지 재밌게봤다. 핑크라이는 편견 없이 자신을 봐주길 바라는 사람들이 모여서 한가지씩 거짓말(라이)를 가지고 생활하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회가 거듭되며 한 명씩 거짓말이 밝혀졌는데 핑크라이 하늘과 찬솔만 라이가 공개되지 않아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디어 핑크라이 최종화에서 하늘과 찬솔의 라이까지 모두 공개되었다. 핑크라이 출연진들의 라이를 정리해놓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면 좋다. (찬솔은 스포와 라이가 같았고, 한결의 라이는 2-3주 전에 공개되었다.)

핑크라이 출연진 거짓말 정리

 

핑크라이 거짓말 스포 비밀 정리

디즈니 플러스 예능 핑크라이 PINK LIE 핑크라이는 요즘 아주 많아진 연애 프로그램들 중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LIE 거짓말과 관련된 연애 예능이다. 연애 예능 프로

netjji.tistory.com

 

 

 

한결 하늘 찬솔 라이 공개

핑크라이 한결 라이

핑크라이 한결의 라이는 나이였다. 처음에 25살로 자기소개를 하며 출연자들과 지내왔던 한결님은 알고보니 나이가 37살이었다. 무려 12살을 속이다니! 그런데 얼굴이 어려보이고 순한 인상이라 그런지 누구도 한결님의 나이를 의심하지 않았었다. 

 

여자 출연자들은 한결의 라이(나이공개)를 듣고 오히려 호감이 더 상승한 모습이었다. 나이가 어려서 이성적인 호감을 갖기 어려웠는데 오히려 연상이라는 것을 알게된 후 관심이 생겼다고 한다. 한결의 실제 나이가 공개되고 보니, 한결이 남자출연자들 중 맏형이었다ㅋㅋ 막내에서 제일 형으로 한순간에 변해버린 상황이 웃겼다.

 

핑크라이 한결
핑크라이 한결
핑크라이 한결
핑크라이 한결

 

 

 

 

핑크라이 하늘 라이

핑크라이 하늘 라이는  싱글맘이라는 것이다. 하늘님은 24살에 결혼을 했고 25살에 딸을 낳은 후 이혼했다고 한다. 현재 7살 딸이 있는데 정말 소중한 딸이며 낳은 것을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놀랄만 한 라이여서 마지막화에 공개된듯 하다. 딸을 사랑하며 잘 키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멋져보였다.

 

딸을 키우며 젊은 20대 시절에 주로 혼자 있었다고 한다. 그도 그럴게 육아는 부부가 함께 해도 힘든 것인데 혼자서 모든 것을 감당해야 했으니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 딸이 있어서 그런지 프로그램 내내 넓은 마음씨를 보여주었다. 라이와 관계없이 성격이 되게 좋으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핑크라이 하늘
핑크라이 하늘

 

핑크라이 하늘
핑크라이 하늘

 

 

 

 

핑크라이 찬솔 라이

찬솔님의 거짓말도 최종화에서 공개되었다. 핑크라이 찬솔 라이는 직업이었다. 찬솔님은 자신을 초등학교 체육교사라고 소개했었는데, 알고보니 직업이 헤어디자이너였다. 자신이 대학을 진학하지 않은 고졸인 것 때문에 사람들이 가지는 편견이 있었다고 한다. 과거 연애에서도 고졸이라는 것이 걸림돌이 된 경험이 있다고 한다. 그만큼 더 열심히 살아온 것 같은데, 찬솔님은 청담 요닝 디자이너로 남자 커트 매출 1위의 헤어디자이너라고 한다.

 

자신을 학력, 직업과 관계없이 편견 없는 모습으로 바라봐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연했다고 한다. 시청자로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굉장히 열심히 살아온 것 같은 모습에 찬솔님의 미래를 응원하고 싶다.  

핑크라이 찬솔
핑크라이 찬솔
핑크라이 찬솔
핑크라이 찬솔

 




핑크라이 출연진 본명


출연자들은 합숙 기간 동안 정체를 숨기기 위해서 자신의 본명이 아닌 가명을 사용했다. 대부분의 예명이 라이와 관련이 있는 이름이어서 추측하는 재미가 있었다. 하누의 라이가 한우를 키우는 것이고, 한결의 라이가 한결같은 외모이지만 나이가 많은 것 이런 식이다. 핑크라이 최종화에선느 출연자들의 본명이 공개되었다. 본명이 밝혀졌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아직 가명이 더 익숙하다ㅎㅎ

한다온 본명: 한나연

강다해 본명: 강진유

배슬비 본명: 배소빈

박한결 본명: 박수찬

모찬솔 본명: 모준수

홍하누 본명: 홍성호

강태양 본명: 강천일

한바름 본명: 한규범

박하늘 본명: 박별보라

서하늬 본명: 서지은

 



핑크라이 최종커플


드디어 핑크라이 최종 선택 시간이 왔고, 최종 커플은 총 두 커플 탄생했다. 다해와 찬솔은 예상대로 서로를 선택했다. 마지막에 찬솔이 고민하는 모습이 조금 나왔지만, 그래도 역시나 두 사람은 서로를 최종 선택했다. 그리고 슬비와 바름도 서로를 최종선택했다. 이렇게 네 명이 최종 커플이 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선택이 엇갈렸다. 


 

선택에서 반전이었던 것은 하늘의 선택이었다. 하누와 하늘은 커플여행을 다녀오며 사이가 많이 가까워진듯 했는데, 하늘은 결국 하누를 선택하지 않고 한결을 선택했다. 하지만 한결은 슬비를 선택했고 세 사람 모두 커플이 되지는 못했다.

핑크라이 최종선택 결과

찬솔 ♡ 다해 
바름 ♡ 슬비

하누 → 하늘
태양 → 하늘
하늘 → 한결
다온 → 한결
한결 → 슬비
하늬 → 하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