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돌체비타 여성시계 수지시계 구입 후기, 착용샷

수지시계로 유명한 론진 돌체비타 시계를 구입했다. 한 사진을 우연히 보고 너무 예뻐서 찾아보다가 결국 구입하게 된 론진 돌체비타. 명품 여성시계 라인 중 예쁘면서 가격도 너무 고가가 아닌 제품이라 20~30대 여성들이 착용하기 딱이다. 론진 돌체비타 구입기와 착용샷을 적어보았다. 

 

 

 

론진 돌체비타 여성시계

론진 돌체비타 라인은 오리지널 모델과 새로 나온 미니 모델이 있다. 미니 모델은 시계 부분이 좀 더 정사각형으로 작은 모델인데, 어느 것이 어울릴지는 매장에서 직접 차보는 것이 좋다. 나도 오리지널 모델과 미니 모델을 둘 다 착용해보았는데 내 손목에는 오리지널이 더 어울려서 기본 모델을 구입하기로 결정.

 

 

 

 

내가 방문한 매장은 신세계 경기점 론진 매장이었다. 방문 전에 미리 돌체비타 모델이 있는지 확인 후 방문했는데, 구하기 그리 어렵지 않은 모델인듯 싶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매장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시계줄을 가죽으로 할지, 메탈로 할지가 고민이어서 실물로 보고 결정해야겠다 하며 매장에 방문. 다행히 매장에 가죽줄과 메탈줄이 모두 있어서 둘 다 팔목에 착용해볼 수 있었다.

 

 

 

 

하지만 가죽줄과 메탈줄 둘 다 매력 있어서 어떤 걸 해야할지 한참을 고민했다. 결국 가죽모델 시계를 구입한 후, 메탈줄을 추가로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메탈줄은 매장에 없는 상태에서 주문해놓고 왔다. 구입한지 한 달 정도 후, 매장에서 메탈줄이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었다.

 

 

 

한 가지 신기한 점은,, 돌체비타 메탈시계 + 가죽줄 추가하는 것과 돌체비타 가죽시계 + 메탈줄을 추가하는 것이 가격이 달랐다!ㅋㅋ 그러니 나처럼 두 개 다 사고 싶은 분들은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입하는 걸 추천한다. 

 

 

 

 

 

 

 

구입한 당일, 집에 와서 신나게 언박싱을 해보았다. 론진 시계하면 약간 남성적인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돌체비타는 너무 예뻐서 착용하는데 전혀 거리낌이 없었다 >.< 수지시계로도 유명하니 한 번 검색해보고 가면 더 구매욕이 상승할 것이다... 

 

 

 

박스 안에는 시계와 함께 보증서도 함께 들어있다. 참고로 돌체비타 모델은 쿼츠 시계다. 따라서 몇 년 주기로 건전지를 교환해줘야 한다. 

 

 

 

 

 

 

드디어 시계 오픈! 이쁘다 이뻐..!! 적당히 시크한 느낌의 시계라 아주 맘에 든다 ㅎㅎ 디자인이 까르띠에 탱크머스트와 비슷한 직사각형 모양이다. 하지만 까르띠에 탱크머스트는 가격대가 600만원 정도이면서 구하기도 힘들다는 점...! 이에 비해 돌체비타는 210만원이니 괜찮다는 합리화를 하며 인생 첫 명품시계를 구입해보았다. 

 

 

 

 

 

한 달 정도 착용한 후기는 만족 또 만족이다! 볼때마다 이쁜 시계 모양 >.< 너무 맘에든다! 반지와도 과하지 않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좋다. 가죽줄은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어느 옷이나 다 잘 어울려서 맘에 든다. 외출 시 2/3 정도는 시계를 차고 나가는듯 히히

 

 

 

요즘엔 스마트워치가 대세라지만, 그래도 또 이런 아날로그 시계만의 매력이 있다! 사실 시간보는 용도보단 악세서리 용도로 더 많이 쓰는 것 같지만..ㅎㅎㅎ 아 그리고 메탈줄로 교체할 때에는 혼자 교체할 수는 없고, 매장에 가서 줄을 갈아야 한다. 나는 더워질 무렵에 가서 메탈줄로 갈아볼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