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다운로드 (가격 무료 엔딩)

얼마 전 유튜브를 보다가 소개팅 시뮬레이션 게임을 보게 되었다. 게임 이름은 '모태솔로'이다. 모태솔로 게임은 기모라는 남자의 입장에서 소개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여러 가지 선택을 하는 게임이다. 게임이라기보다 영화 보는 듯한 느낌도 든다. 연기도 다들 잘하셔서 진짜 소개팅에 나와있는 느낌이 들고 웃긴 부분들도 있어서 재밌다.

 

 

 

소개팅 시뮬레이션 게임을 직접 해보고 싶어서 모태솔로 게임 다운로드를 찾아보았다. 모태솔로 게임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태솔로 게임 공식 홈페이지

 

 

모태솔로 게임

게임을 할 땐 내가 기모씨가 되었다고 생각하며 해야 한다. 그런데 기모씨는 게임 제목처럼 모태솔로이기 때문에 연애에 매우 서툴다. 아니 대화에 그냥 서툰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기모씨가 황당한 행동이나 말을 하기도 하는데 이 모든 것을 극복할 만큼 선택 상황에서 선택을 잘해주어야 한다.

 

 

아래의 사진에 있는 분들이 게임의 주인공 기모씨와 유미 씨다. 모태솔로 게임에서는 기모씨 핸드폰을 보면서 친구들과의 카톡도 볼 수 있고, 카페에서 내부를 둘러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상황이 제공되어 재미를 더한다. 나의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진다. 

 

 

엔딩은 스포이기 때문에 자세히는 못 적어놓지만 선택에 따라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도 있고 소개팅이 망한 채로 끝날 수도 있다. 근데 소개팅 실패 엔딩이라고 다 똑같은 엔딩이 아니라 보는 재미가 있다. 서로 다른 선택을 해보며 다양한 엔딩을 보는 것도 재미있다.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모태솔로 게임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및 가격

모태솔로 게임 가격은 26,000원이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서 이 정도 가격을 주고 샀는데 내가 잘 못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들었다. 그래서 다운로드를 할까 말까 고민을 조금 하고 있었는데,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가 보였다. 참고로 모태솔로 게임은 윈도 7 64비트 운영체제 및 10 기가 이상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요구된다. 

 

 

나처럼 이런 류의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은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을 먼저 다운로드해서 경험해 보는 것이 좋다. 체험판은 게임의 앞부분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더 이어서 하고 싶다면 유료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모태솔로 게임 공식홈 우측 메뉴에서 'Download Demo' 또는 '모태솔로 체험판'을 클릭한다.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2. Steam 이 설치되어 있으면 바로 설치를 진행하면 되고,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스팀 설치를 먼저 해야 한다. 설치 시 s스팀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

 

 

3. 설치가 완료되면 모태솔로 게임 체험판을 실행할 수 있다. 체험판은 플레이 시간이 짧기 때문에 게임을 더 하고 싶다면 26,000원을 지불하고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하여야 한다.

 

 

연애 및 결혼에 관심이 많아서 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듀오 가격 여자 남자 전문직 가입 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