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우동집 우동가게 위치 메뉴 웨이팅 쯔양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 멤버 이장우가 우동집을 오픈했다. 방송에서 먹는 것에 진심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결국 자신의 식당까지 오픈했다. 이장우 우동집은 가락동에 있는 가게인데, 얼마 전 먹방 유튜버 쯔양이 다녀가며 가게의 주인이 이장우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후 사람들이 올리며 웨이팅까지 생겼다고 한다. 이장우 우동가게의 위치와 웨이팅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이장우 우동집

이장우 우동집은 가락동 우불식당이다. 가락시장역, 경찰병원역의 중간 정도에 위치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하다. 즉석우동과 갈비한판, 모둠 어묵이 주메뉴이다. 즉석 우동 가격은 8,000원으로 우동치고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한 끼를 해결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다.

 

 

즉석우동은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어 선택할 수 있다. 매운맛 즉석우동에는 매운 양념이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개인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좋다. 

이장우 우동집 정보

가락동 우불식당

매일 11:00-02:00 (라스트오더 01:30)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7 성원상떼빌 상가 102동 124호


즉석우동 8,000
모둠어묵 7,000
갈비한판 11,000

 

이장우 우동집
이장우 우동집

 

 

이장우 우동집 웨이팅

유튜버 쯔양이 이장우 우동집을 방문한 이후 우불식당에 사람들이 많아졌다. 따라서 식당 앞에 웨이팅이 생겼는데,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나 번호표를 뽑는 등의 시스템은 아직 마련되지 않았다. 식당 앞에는 '오신 순서대로 입장 가능하다'고 쓰여져 있다. 곧 따뜻한 대기 장소를 마련하겠다고도 덧붙여 써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경우 재료 소진이 되어 조기 마감을 하는 경우도 있으니, 우불식당의 우동을 꼭 맛보고 싶다면 되도록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이장우 우동가게 쯔양 방문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이장우 우동가게 우불식당을 방문했다. '유명한 연예인이 비밀리에 오픈한 식당'이라며 이장우 우동집을 소개했다. 이장우는 맛으로 승부를 보기 위해서 일부러 자신의 가게라는 것을 먼저 알리지 않았다고 한다. 이장우는 나혼자 산다에서 '가루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우동에는 가루가 들어가지 않았다며 재치있는 해명을 했다. 

 

 

 

즉석 우동은 술안주로 딱이라는 말에 쯔양과 이장우는 술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쯔양은 우불식당의 메뉴를 먹고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며 칭찬했다. 즉석 우동은  술안주로도 좋고 해장으로도 딱이라는 평이 많다. 기회가 된다면 팜유라인 이장우의 우동을 맛보고 싶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혼자산다 팜유라인 뜻 유래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이장우 우동집
이장우 우동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