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아파트 동네 집 위치 방배동 어퍼하우스 시세는?

나혼자산다 천정명 집 아파트

나혼자산다 478 '해피 뉴 이어' 편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출연했다. 천정명은 입주자 대표가 되었다며 이웃 주민들을 위한 스콘을 만들었다. 스콘과 케익을 만드는 모습이 나오며 천정명의 집 내부가 공개되었다. 

 

 

방송 이후, 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천정명 집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천정명 아파트는 어느  동네인지, 집 위치를 알아보았고 아파트 시세도 함께 정리해보았다. 

 

 

천정명 아파트 고급빌라

청정명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다. 방배동 서래마을에 있는 고급 빌라 어퍼하우스에 거주 중이다. 그 중에서도 천정명은 로프탑 테라스가 있는 세대에 거주 중이다. 나혼자산다에서도 천정명이 자신의 집 안의 루프탑 테라스를 이용하는 모습이 나왔다. 테라스에서는  남산이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었다. 

천정명 아파트
천정명 아파트

 

천정명 아파트

방배동 어퍼하우스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12길 45

 

정명 아파트 방배동 어퍼하우스는 서래마을 카페거리 중간쯤에 위치하며, 건물 전체가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된 고급 빌라이다. 안에는 입주민 전용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파티룸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어퍼하우스는 명문 학군에 속하는 지역으로 서래초등학교, 방배중학교, 서울프랑스학교 등이 근처에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예술의 전당, 서래마을 카페거리 등 거주 여건이 매우 좋은 지역으로 집값이 높은 편이다. 

 

 

방배동 어퍼하우스 시세

천정명이 거주 중인 방배동 어퍼하우스는 297제곱미터~419제곱미터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세대가 평수가 넓은 편이며 시세도 비싸다. 공시가격은 최저 20억1,000만원 ~ 최고 28억3800만원 이다.

세대 수가 적어 최근 실거래가가 없어서 정확한 가격은 알기 어렵지만, 2020년 1월 기준으로 26억 7000만원에 거래되었다. 천정명과 같이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는 세대는 시세가 45억 정도로 알려지기도 했다. 

천정명 아파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