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최서은 원피스 알렉산더왕 인스턴트핑크 가격

최서은 원피스

 

솔로지옥2가 종영했다. 최종커플은 총 세 커플이 나왔는데, 그 중에서 최서은님은 첫 등장 때부터 매우 스타일이 좋았다. 길쭉한 체형 덕분인지 서은님이 입은 원피스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솔로지옥2 최서은 원피스 중 가장 잘 어울렸던 옷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하나는 첫 등장 때 입은 화이트 원피스이고, 다른 하나는 초록색 바탕의 니트 원피스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솔로지옥2 신슬기 원피스 정보

 

 

솔로지옥2 최서은 알렉산더왕

솔로지옥2 1화에서 한 명씩 등장하는 장면이 있었다. 최서은님은 여자 출연자들 중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했는데 체형에 잘 어울리는 흰색 원피스를 입어 눈에 띄었다. 체형과 분위기에 아주 잘 어울리는 원피스였다. 솔로지옥 시즌1에서도 신지연이 알렉산더왕 흰 원피스를 입어서 화제가 됐었다.

 

 

알렉산더왕 튤 레이어 오프숄더 랩 셔츠 원피스

21FW
White
Alexander Wang (알렉산더왕

가격: 약 150만원

 

최서은 원피스최서은 알렉산더왕 원피스
최서은 원피스

 

 

 

솔로지옥2 최서은 원피스 인스턴트핑크

최서은이 입었던 녹색, 하늘색이 섞인 니트 원피스도 화제였다. 길쭉하고 날씬한 최서은의 체형에 적합한 옷이다. 최서은이 김한빈과 함께 천국도를 갔을 때 입었던 옷이다. 여러 색이 섞여있는 것이 특징이며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이다.

 

 

이 원피스는 인스턴트핑크 제품으로 여름 시즌에 나온 상품이라 현재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솔드아웃 상태이다. 따라서 똑같은 제품을 구하기 위해서는 중고 제품을 구해야 한다. 정가는 235,000원이다.

 

인스턴트핑크 22SS 컬러믹스 니트 미니 원피스


라임그린 컬러
니트로 짜여진 슬림핏 플레어 원피스

가격: 235,000원

공식홈페이지 상품 구매처 바로가기

 

최서은 원피스최서은 인스턴트핑크 원피스
최서은 원피스

 

 

+ 함께 보면 좋은 글

솔로지옥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1박 가격 룸서비스

솔로지옥2 최종선택 결말 리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