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출연료 지원서 신청 방법

요즘 인기 있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출연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솔로 마지막 부분에는 항상 출연자 모집 공고가 나온다. 그렇다면 나는 솔로 일반인 출연진들의 출연료는 얼마일까? 그리고 나는 솔로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될까? 지원서와 함께 신청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출연을 희망한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나는 솔로 출연자 지원을 해보자.

 

 

나는 솔로 출연료

나는솔로 프로그램의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출연자들이다. 매 기수마다 바뀌는 일반인 출연자들의 성격, 외모, 특징 등이 화제가 된다. 독특한 캐릭터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화제성 또한 높다. 출연자들은 광수, 영수, 영식, 옥순, 현숙, 영숙, 영자 등 옛날에 유행했던 이름들을 사용하여 재미를 더한다.

 

 

이들의 출연료는 얼마일까? 나는 솔로 출연료는 1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예전에 방영했던 '짝' 프로그램과 출연료가 동일하다고 한다. 나솔 일반인 출연자들은 100만 원에서 세금(3.3%)을 뗀 967,000원을 출연료로 받는다. 

 

 

 

 

한 기수마다 5~6화 정도 분량이 나오기 떄문에 출연료가 많은 편은 아니다. 게다가 데이트 비용도 출연자들이 직접 계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첫날 장 보는 비용(100만 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데이트 비용은 모두 출연자가 알아서 계산하는 시스템이다. 단, 나는 솔로 안에서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한다면 데이트 비용을 제작진이 내준다. 

 

 

 

나는 솔로 지원서 및 신청 방법

나는 솔로는 다른 연애 프로그램들과 달리 실제 커플이 많이 나온다. 또한 결혼까지 이어지는 커플들도 꽤 있다. 환승연애, 하트시그널 등 보다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이라는 인식 때문에 일반인 중에서 나는 솔로 출연을 생각해 보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에 방영했던 나는 솔로 11기와 12기 현실 커플 결과를 참고하려면 아래의 글을 보면 좋다.

나는 솔로 11기 현실커플 및 출연자 근황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최종 커플 및 현커

 

 

나는솔로나는 솔로 신청 방법은 방송사 메일로 문의하는 것이다. 메일 주소가 재밌다. 나는 솔로 신청 메일 주소는 영어로 러브매치 911인데 그만큼 연애가 긴급하다는 뜻인 것 같다. 나는 솔로 지원 신청은 lovematch911@naver.com으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나는솔로 신청
나는솔로 신청

 

 

나는솔로나는 솔로 지원서 공개를 한 출연자가 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은 인스타그램으로 나는 솔로 지원서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그 질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래의 질문 등에는 최대한 솔직하고 자세하게 쓰는 것이 출연에 유리할 듯하다. 아무래도 나는 솔로는 솔직한 출연자들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 결혼 상대의 조건은? (이상형, 재력, 나이 차이)
  • 가장 기피 하는 요인은?
  •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면 기대하는 부분은?

 

 

나는솔로 지원서
나는솔로 지원서

 

신청 메일, 지원서를 보내고 긍정적인 회신이 오면 면접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접을 본 후 어울리는 기수가 있다면(합격을 한다면) 촬영에 참여하게 된다. 나는 솔로는 특이한 특집들(모태솔로 특집, 돌싱 특집, 40대 특집 등)도 많이 나오니 개성 있는 이력이 있다면 출연 신청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