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결말 현커 최종선택 (게이?)

 

나는솔로 12기 결말이 나왔다. 모태솔로 특집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12기인데 드디어 최종선택 결과가 나왔고 최종 커플과 현커가 알려졌다. 화제를 모았던 광수 옥순 영수의 삼각관계와 커플 느낌이 나던 영호 현숙, 영식 영숙의 결말이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최종화가 방영되었다. 또한 최종 커플이 된 사람들은 보통 마지막화 방송 후 라방에서 현커 여부를 밝히는데, 12기 현커에 대해서도 정리해보았다.

 

 

나는솔로 12기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등 자기소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또한 모태솔로 특집에서 나는솔로 12기 영숙님이 입으신 원피스도 화제가 되었는데 옷에 대한 정보글도 함께 첨부한다.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출연진 자기소개

나는솔로 12기 영숙 원피스 정보

 

 

나는솔로 12기 결말 최종선택

최종선택을 하기 전 빗속 달리기 시합으로 슈퍼데이트권을 얻은 사람들이 있었다. 또한 다양한 이유들로 마지막 데이트권을 얻게 된 사람들도 있었다. 마지막 데이트는 영호 현숙, 영자 상철, 영철 순자가 하게 되었다. 현숙 영호 커플은 서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하여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으러 갔다. 역시나 달달한 분위기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인하는 저녁 데이트 시간을 보냈다.

 

 

 

내가 응원하는 커플인 상철 영자 님도 슈퍼데이트를 나갔는데, 이때 회와 고기를 먹고 싶다는 영자님을 위해 상철님이 횟집인데 수육을 서비스로 주는 식당을 찾아가셨다. 준비성과 센스가 넘친다고 생각했다. 12기 상철 영자 식당은 여주에 있는 '수산시장'이라는 횟집이다. 회를 시키면 삼격살 수육이 서비스라니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서 좋다고 생각했다. 설레하는 상철님의 모습이 순수해 보이고 귀여웠다.

나는솔로 12기 현커나는솔로 12기 결말
나는솔로 12기 결말

 

 

영철 순자 커플도 다시 한번 데이트를 하게 됐다. 옥순한테 갈 것 같던 영철이었는데 다시 마음을 돌려 순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모둠 수육 샤부샤부를 먹으러 갔는데 서로 웃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솔로나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준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두 분 다 최종 선택을 할지는 모르겠다고 했다. 

 

 

좌절에 빠진 광수는 옥순에게 사과를 하러 갔지만 번번이 만나지 못했다. 괴로워하는 광수님에게 영철님이 상대방의 마음을 고려해서 사과를 멈추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을 해주었다. 광수님은 옥수님과 초반이 잘 되었었는데 자신의 실수로 관계가 어긋났다고 생각해서 더욱 괴로 하는 듯하다. 사실 옥순은 처음부터 광수에게 그리 큰 호감은 없었던 듯한데, 이러한 생각 차이가 갈등의 원인이 된 것 같다.

 

 

 

드디어 최종선택의 날! 나는 솔로 12기 결말은 아래와 같다. 나는솔로 12기 게이 라는 검색어가 있던데 이는 확인된 사실이 아니며 추측성으론 나온 말인듯 하다. 최종커플은 한 커플이 나왔고 그 주인공은 영호 현숙 이었다. 

나는솔로 12기 최종선택

영수 -> 옥순
영식 -> 영숙
상철 -> 영자

영호 ♥ 현숙

최종선택 하지 않은 사람
광수 옥순 정숙 영철 순자 영숙 영자

 

나는솔로 12기 현커
나는솔로 12기 현커

 

나는솔로 12기 현커

현커 뜻은 '현실커플'의 줄임말로 연애프로그램에서 최종 커플이 된 사람들이 방송 밖에서도 실제로 커플이냐는 것이다. 현커에 대한 자세한 뜻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현커 뜻 (연애프로그램 현실커플 정리)

 

나는솔로 12기 현커 가능성은 최종 커플인 현숙 영호에게만 있었다. 12기 라방(라이브방송)에서 현숙과 영호는 현커 여부를 밝혔는데, 안타깝게도 두 사람은 3개월 정도 연애를 하다가 지금은 헤어졌다고 한다. 솔로나라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이었는데 최종선택 방영 직후 결별 소식이 들리니 아쉬웠다.  나는솔로 12기 라방 요약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나는솔로 라방(라이브방송) 내용 요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