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인스타 키 및 82회 리뷰 (광수 옥순 영수)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최종 선택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는 솔로 82회에서는 남자들의 선택으로 신혼부부 느낌 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모태솔로 특집이 이제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광수 옥순 영수 영철 영숙 영식 등 다양한 캐릭터를 가진 출연진들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들의 인스타를 정리해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나는솔로 12기를 보면서 출연진들의 키를 궁금해한다. 출연진들 키에 대한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지는 않아 정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화면으로 보이는 것을 바탕으로 추정 키를 정리해 보았다. 이번 나는 솔로 82회에서도 혼돈의 모태솔로 특집답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기도 했다.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에 관한 아래의 글들을 참고하면 더욱 좋다.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촬영장소 및 1박 가격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및 키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 또는 공개되지 않은 출연자들도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를 정리해 보았다. 여자 출연자들 중에서는 영숙, 영자, 현숙님의 인스타가 공개되었고 남자 출연자들 중에서는 영수, 광수, 영철, 영호 님의 인스타가 공개되었다.

 

 

여자 출연자 인스타

영숙 @h.j.stella
영자 @minjibud
현숙 @testum_

 

 

남자 출연자 인스타

영수 @djenfbjshe
광수 @besunnysunny
영철 @hobbymonz
영호 @zzinoo_life

 

 

나는 솔로 12기 키

 

나는솔로 12기 키에 대한 말이 많다. 여자 출연자들과 남자 출연자들이 함께 서있을 때 남자 출연자들이 유독 작아 보여서 관심이 쏠린 듯하다. 몇몇 시청자들은 12기 출연자들의 키를 추정해보기도 한다. 화면상에 보이는 모습을 바탕으로 추정한 남자 출연자들의 키는 이러하다. 

 

 

일단 프로레슬링 선수인 영철 님은 신체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키를 알 수 있다. 영철님의 키는 174cm이다. 상철님은 영철님보다 키가 더 크기 때문에 177~178cm로 추정된다. 영수님은 영철님보다 조금 더 작기 때문에 172cm 정도로 추정된다. 

 

 

영식 영호 광수 님은 170cm 이하인 것으로 추정된다. 영식님과 영호 님은 비슷한 키로 160 후반 정도인 것으로 보이고, 나는 솔로 12기 광수님 키는 160 초중반 대로 보인다. 물론 위의 추정 키들은 정확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실제 키와 다를 수 있다. 

 

나는솔로 12기 키
나는솔로 12기 키

 

나는솔로 12기 82회 리뷰

이번 82회에서는 신혼부부 콘셉트의 데이트가 있었다. 남자가 선택하는 데이트였는데 남자들의 선택은 아래와 같았다. 상철, 영식, 영호 님의 선택은 어느 정도 예상한 대로 흘러갔다. 옥순님에게 무려 세 명의 남자가 찾아와서 3:1 데이트가 되었다. 옥순님은 영수님이 와주었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광수, 영철도 옥순을 선택했다.

상철 -> 영자
영식 -> 영숙
영호 -> 현숙
영수 -> 옥순
영철 -> 옥순
광수 -> 옥순

 

 

 

나는솔로 12기 광수나는솔로 12기 옥순
나는솔로 12기

광수님은 독특한 상황극을 제안했는데 그 내용이 정말 특이했다. 신혼부부인데 남편이 술 취해 들어와서 이혼 이야기를 하는 상황극이었다. 광수님은 취한 연기도 하며 상황극에 몰입하셨다. 독특하시다..! 옥순님은 광수님에게 다시 한번 거절의 의사 표현을 하며 부담스럽다고 전달했다. 대화 중에 옥순님 표정관리가 힘들어 보였는데 결국 눈물을 흘렸다.

 

 

옥순 영수 님은 대화하는 게 편안해 보이고 잘 어울렸다. 영수님이 초반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변하셔서 놀랐다! 두 분의 성격이 잘 맞는 것 같다. 이렇게 두 분이 연결되는 분위기라니, 이런 걸 보면 사람 인연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듯.

 

 

나는솔로 52회나는솔로 12기 최종선택
나는솔로 52회

데이트를 끝내고 심경의 변화가 생긴 출연자들도 있었다. 영숙님은 영식님에 대한 호감을 잘 모르겠다고 했다. 상철님은 정숙, 영자님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영자님에게 향하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 광수님은 영자님을 찾아가서 대화를 신청했지만, 영자님은 적당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철님은 옥순님과 한 번 더 대화해보고 싶어 했지만 옥수님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이다. 따라서 영철도 옥순 순자 사이에서 고민 중인 상황이다. 12기는 전반적으로 혼돈의 카오스다...! 과연 나는 솔로 12기 최종선택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