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라방 라이브방송 요약 (현커 근황 해명)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최종선택을 하며 막을 내렸다. 나는 솔로는 최종 선택 방송이 끝나면 밤늦은 시간에 해당 기수 출연자들이 나와서 라방 (라이브 방송)을 한다. 이번 나는 솔로 12기 라방의 내용을 요약해 보았다. 출연자들은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여 현재의 근황, 현커 여부, 방송 출연 소감 등을 밝혔다. 라이브방송 내용을 요약해 보았다. 

 

 

나는 솔로 12기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는 아래의 글들을 참고하면 좋다. 나이, 직업 등 자기소개와 유독 좋아 보였던 12기 숙소 정보 등을 참고할 수 있다. 또한 마지막화의 최종 선택 결과도 참고하면 좋다.

나는 솔로 12기 결말 최종선택 결과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직업, 나이 등 자기소개
나는 솔로 12기 숙소 정보

 

 

나는 솔로 12기 라방 근황, 해명

라이브방송에서는 한 명씩 방송 출연 이후 현재 근황을 전했다. 대부분 방송 전이랑 비슷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연락을 주었다는 이야기를 했다. 출연자들이 밝힌 근황 및 연애 소식, 방송 관련 해명은 아래와 같다.

 

나는솔로 12기 라방나는솔로 12기 라방
나는솔로 12기 라방

상철

방송 출연 이전과 너무 똑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앞으로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방송 이후로도 평상시와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보니 이성을 만날 기회가 별로 없다. 12기 상철 영자 근황은 편하게 대화하는 사이가 되었다. 다른 출연자들이 주변에서 상철 연락처를 알려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영식

평범한 속에서 좋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방송을 보면서 자신이 과도하게 확신을 요구했던 것 같다고 한다. 현재 솔로이며 영숙 영식 근황은 좋은 지인 사이로 남았다고 한다. 

 

 

광수

촬영 이후 명절이 있어서 푹 쉴 수 있었다. 연애를 위한 시도를 해보고는 있는데 좀 더 깊게 연애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시기라고 한다. DM을 받기도 했는데 무서워서 차단하고 있다. 이런 걸 보면 출연자들이 디엠을 많이 받는 듯하다.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는 아래의 글에 있다.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정보 

 

 

영철

훈련을 아주 열심히 하고 있다. 현재 일본 프로레슬링 회사와 계약 이야기를 하고 있다. 올해 안에 장가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요즘 만나는 사람이나 썸 타는 사람은 없다고 한다. 순자 님과는 대화가 잘 통하고 설렘도 있었지만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흐지부지 되었다.

 

 

현숙

일상으로 돌아가서 전과 비슷한 생활을 하고 있다. 알바를 하는 중에 중년 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신다. 영수가 노래 부른 후 멘탈이 나가있을 때 조언을 해주었는데 답답해서 소리까지 질렀다고 한다. 이 부분이 방송에 나오지 않아서 다행이었다고 해서 웃겼다. 

 

영호

집 회사를 반복하며 살아가고 있다. 식당 등에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생겨서 더욱 집, 회사에 오래 머물고 있다. 영자에게 가디건 덮어 준 것에 대하여 그때 당시 카페가 너무 추웠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 방송 내내 '내 얘기 금지'로 놀림받았다.

 

 

정숙

방송 출연 이후 수많은 지인들이 연락을 주었다. 대구에 내려갔을 때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셔서 감사했다.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 앞으로는 이상형을 두지 않고 끌리는 사람을 만나야겠다고 했다.

 

 

옥순

방송이 나간 이후 주변에서 정말 많은 연락이 왔다. 스포 방지를 위해 결과를 주변에 알리지 않았었다. 새롭게 만나는 사람은 없다고 한다. 방송 사전 인터뷰 때 남자들을 셀 수 없이 쳐냈다고 나왔는데, 2번 정도 고백받았을 뿐이지 셀 수 없는 정도가 아니라고 해명하였다. 

 

 

영수

학생들이 방송을 보고 자신에게 방송 내용을 이야기해 주어서 수치스러웠다. 학원 밖에 나가면 사람들이 아무도 못 알아본다. 이때 영철님이 '내 얘기 금지'인데 어떻게 말을 거냐고 해서 웃겼다. 아직도 모태솔로라고 밝혔다. 촬영 이후 옥순 님에게 따로 연락을 하지는 않았다. 디엠이 오기도 하는데 DM으로 누군가를 만날 생각은 없다고 한다.

 

 

나는솔로 12기 라방
나는솔로 12기 라방

나는 솔로 12기 현커

방송 이후 많은 사람들이 나는솔로 12기 현커 여부에 대해 궁금해한다. 현숙과 영호는 나는솔로 12기에서 최종선택이 된 유일한 커플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금 현커는 아니라고 한다. 서로 응원하는 사이가 되었다고 전했다. 영호 현숙은 나는솔로 라방에서 약 3개월 정도 만나다가 헤어졌다고 밝혔다.

현커 뜻 (연애 프로그램 현커 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