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옴바 딸기 패션후루츠 납작복숭아 후기 칼로리 가격

빙그레 따옴바

추운 겨울날에도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맛있다. 따뜻한 실내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요즘 빠진 아이스크림은 바로 빙그레 따옴바 이다.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먹어보았는데 과일 맛을 제대로 살린 막대 아이스크림이라 일주일에 3개씩은 먹는 중이다. 따옴바는 과일 본연의 맛을 잘 살리면서도 달달하고 상큼한 맛을 낸다. 메로나처럼부드러운 제형은 아니고 살짝 사각거리는 느낌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다. 

 

 

따옴바 딸기, 패션후루츠, 납작복숭아 맛을 먹어보았다. 따옴바의 여러 가지 맛 후기와 칼로리를 적어보았다. 

 

 

따옴바 딸기 맛, 칼로리

따옴바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딸기맛이다. 딸기우유 사탕처럼 단 느낌의 딸기 아이스크림은 아니다. 딸기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맛으로 아임리얼 딸기주스와 유사한 점이 있다. 

 

 

식감은 다른 맛보다는 좀 더 부드러운 편이다. 생각보다 딱딱하지 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살짝 사각거리면서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다. 

 

따옴바 딸기맛

칼로리 80kcal
가격 1,800원

 

 

 

 

따옴바 패션후루츠 맛, 칼로리

패션후르츠 맛은 상큼함이 극대화된 아이스크림이다! 못먹을 정도로 신 것은 절대 아니고, 패션후르츠만의 상큼함이 담겨있는 아이스크림이라 정말 좋다. 상큼함의 정석이며 안에는 패션후르츠의 씨앗과 과육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다.

 

딸기맛보다는 따옴바 패셜후루츠가 좀 더 사각거리는 식감이다. 샤베트를 먹는 듯한 느낌도 있다.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막대 아이스크림이다.

 

따옴바 패션푸르트

칼로리 75kcal
가격 1,800원

 

 

 

따옴바 납작 복숭아 맛, 칼로리

따옴바 납작복숭아는 상큼함보다 복숭아의 향긋함이 살아있는 맛이다. 복숭아 맛 이온음료 느낌인데 그것보다 복숭아 맛과 단 맛이 좀 더 진하다도 생각하면 된다. 복숭아 과육이 안에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다. 

 

식감은 사각사각한 편이며 단 맛은 앞의 두 개보다는 덜했다. 개인적인 맛 순위는 딸기>패션후르츠>납작복숭아 이다. 하지마나 이 순위는 각자 좋아하는 과일이 무엇인지에 따라 나뉠 것 같다.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이다.

 

따옴바 납작 복숭아

칼로리 75kcal
가격 1,800원

따옴바
따옴바

 

따옴바는 세 가지 맛 모두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초코맛 아이스크림 등이 100~300kcal하는 것에 비하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다. 

 

 

하지만 가격 부담은 있는 편이다. 따옴바의 가격은 1800원이라 비싼 편이지만, 무인 아이스크림점에서 600원에 판매하기도 하니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근처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없다면 편의점의 1+1 행사를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