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스토끼 부산 민락동 술집 와인바

부산 민락동에는 처음 가보았는데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술집들이 많이 있었다. 그 중에서 부산 민락동 술집 와인바 타파스토끼에 다녀왔다. 입구 쪽에는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고, 가게 안 쪽으로는 넓은 공간이 따로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타파스 토끼 TAPAS TOKKI

부산 수영구 광남로 196-2 1층
월-토 18:00~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507-1480-7763

 


 

민락동 타파스토끼민락동 타파스토끼
민락동 타파스토끼

가게 내부는 사진과 같이 술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이다. 사장님께서 가게 내부에 다양한 소품들을 많이 가져다 두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아주 많은 술병들로 장식을 해두기도 해서 술병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민락동 타파스토끼광안리 타파스토끼
민락동 타파스토끼

이렇게 가게 안 쪽에 있는 통로를 지나면 꽤 넓은 공간이 나온다. 지나가는 복도마저 감성적으로 꾸며 놓으셨다. 벽 쪽에 폴라로이드 사진이 많이 걸려있었는데 연예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있었다. 사장님 인맥이 넓으신듯 하다. 나는 여러 명과 함께 방문해서 넓은 좌석에 자리를 잡았다. 

 

 

 

 

 

민락동 타파스토끼 메뉴

타파스토끼 메뉴판
타파스토끼 메뉴판

타파스 토끼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가게는 술과 함께 타파스를 파는 곳이다. 타파스라는 음식은 스페인에서 유래된 작은 접시에 나오는 에피타이저를 말한다. 타파스토끼에서는 다양한 타파스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주문하는 술에 따라 어울리는 메뉴를 고를 수 있다.

 

 

 

타파스토끼 메뉴
타파스토끼 메뉴

광안리 타파스토끼 메뉴는 사진과 같다. 와인 및 위스키와 어울리는 메뉴들이다. 가격은 1~2만원대이고 한 메뉴당 음식양이 적은 편이니 여러 명이 방문했다면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하여 조금씩 맛보는 것이 좋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빠른 편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 개를 시킬 예정이라면 처음부터 미리 주문해놓는 것이 좋다. 3개 정도  메뉴를 미리 주문해놓고 먹으면서 또 추가하여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제일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고등어 부르스께따 이다. 오징어 먹물 바게트 위에 타르타르 소스, 치미츄리 소스, 튀긴 고등어가 올려져 있다. 네 명이 나누어 먹어서 반 조각씩 맛볼 수 있었는데 딱 적당했다. 생선이 튀겨진 정도가 적당했고 소스 및 빵과 맛이 잘 어울려서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다. 

 

 

 

 

엘리펀트 인 더 룸 팔레이션 피노누아
엘리펀트 인 더 룸 팔레이션 피노누아

함께 나온 와인은 엘리펀트 인 더 룸 팔레이션 피노누아 레드와인이다. 호주 지역 와인으로 가벼워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레드 와인이다. 부드러운 레드베리와 체리맛이 나는 와인이다. 

 

 

 

 

 

광안리 와인바

다음으로 나온 것은 엔쵸비 파스타이다. 수란과 베이컨 조각들이 위에 올려져 있다. 수란을 터뜨려서 파스타와 함께 비벼 먹었다. 오일 맛이 적당해서 와인가 아주 잘 어울렸다. 파스타 맛집으로 생각될 만큼 맛있게 먹은 메뉴이다. 다음에도 타파스토끼에 방문한다면 또 주문할듯 하다. 

 

 

 

 

민락동 타파스토끼
민락동 타파스토끼

갈비살 구이가 나왔다. 소갈비살 구이가 사우어크림과 함께 나왔다. 갈비살 답게 맛있었지만 양이 적다고 느껴졌다. 하지만 만 오천원이니 고기가 이 정도 나오는게 적절하다. 

 

 

 

 

 

이터 카베르네 쇼비뇽이터 카베르네 쇼비뇽
이터 카베르네 쇼비뇽

두 번째 와인은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 주문했따. 이터 카베르네 쇼비뇽 2019이다. 적당히 드라이한 와인이며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와인이었다.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생성된 와인이며 고기류 음식과 페어링이 좋다고 한다.

 

 

 

 

민락동 타파스토끼
민락동 타파스토끼

문어구이가 나왔다. 위에 올려진 문어는 올리브유에 절여 조리되었다고 한다. 문어 밑에는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가 깔려있다. 

 

 

 

 

광안리 타파스토끼
광안리 타파스토끼

마지막 메뉴는 감바스 수제비 였다. 수란이 올라가 있어 좋았다. 감바스와 수제비의 결합이 신기했다. 감자수제비 식감이 쫀득하니 좋아서 맛있게 먹은 메뉴이다. 민락동 타파스 토끼에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잘 먹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광교 앨리웨이 지로나 스페인 음식 맛집

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 와인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