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및 레시피 비율

 

술을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하이볼은 좋아하는 편이다. 맛도 있고 많이 독하지 않아서 잘 넘어가기 때문이다. 또한 여러 가지 음식들과 곁들여 먹기 좋은 맛이라 하이볼을 좋아한다. 하이볼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늘은 피치트리 하이볼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피치트리 하이볼 레시피와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를 알아보았다. 

 

 

하이볼은 맛있는 술이지만 은근 도수가 높은 편이다 보니 처음부터 도수를 알고 마시는 것이 좋다. 피치트리 하이볼의 경우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들어 먹어볼 만 하다. 아래의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와 레시피를 참고하면 좋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짐빔 하이볼 도수 및 레시피 비율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피치트리 하이볼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피치트리 가격은 판매점마다 상이한데 이마트에서 구매하면 약 25,000원 정도에 살 수 있다. 크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피치트리 하이볼을 만들어 먹기 좋다. 피치트리는 병만 보아도 상큼함이 느껴진다ㅎㅎ 천연 복숭아가 3%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달달한 복숭아향이 확 느껴져서 향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술이다.

 

 

 

피치트리는 잘 익은 복숭아만 선별해서 만든 술이라고 한다. 30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디카이퍼 로얄 디스틸러스의 제조법과 섬세한 증류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복숭아 향의 술이므로 다양한 음료와 믹스하기 적합하다. 따라서 하이볼로 만들면 상큼하고 향이 좋은 술을 맛볼 수 있다. 

 

 

 

피치트는 상큼한 향과는 달리 높은 도수의 술이다. 피치트리의 도수는 20%이다.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는 토닉워터나 크랜베리 주스의 용량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대체로  10% 정도가 된다. 

 

피치트리 원액 도수
20%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약 10% (비율에 따라 달라짐)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피치트리 하이볼 도수

 

 

 

피치트리 하이볼 레시피, 비율

피치트리 하이볼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인데 대표적인 3 가지 레시피를 소개한다. 토닉워터, 오렌지주스, 크랜베리 주스를 이용한 레시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어서 좋다.

 

 

  • 피치트리 + 토닉워터 + 레몬슬라이스

잔에 얼음을 넣고, 피치트리 : 토닉워터를 3:7의 비율로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주면 간단하면서 깔끔한 칵테일이 완성됩니다. 생레몬이 없다면 레몬즙을 넣어줘도 좋다. 레몬은 상큼한 맛과 향을 내주어 되도록 넣는 것이 좋다.

 

 

  • 피치트리 + 오렌지주스(또는 크랜베리 주스)

잔에 얼음을 넣고 피치트리 : 오렌지쥬스(또는 크렌베리 주스)를 1:3의 비율로 채우면 끝이다.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피치트리 하이볼 레시피이다. 

 

 

  • 보드카 + 피치트리 + 크랜베리 주스

잔에 얼음을 채우고 보드카 : 피치트리 : 크랜베리 주스의 비율을 2:1:6으로 넣어주면 된다. 주스만 섞었을 때 보다 맛이 좀 더 풍부해지고 도수가 높아진다. 좀 더 술 같은 맛이 되며 이렇게 먹게 되면 도수가 10%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으니 과음해선 안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