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뷔페 후기 조식 점심 저녁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은 커뮤니티 시설이 좋기로 유명하다. 광교 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뷔페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중 하나인데, 외부인도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조식 및 점심, 저녁 뷔페가 운영 중이므로 입주민 또는 근처 거주자들이 식사하기에 좋다. 입주민 할인 제도가 있어 레이크시티 입주자는 30%할인 (동반 고객 10%)을 받을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광교 맛집

광교 앨리웨이 곰탕 맛집 도하정

 광교중흥s클래스 빵맛집 슬로 베이커리 후기

광교 앨리웨이 파스타 맛집 오테이블


 


 

광교 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뷔페

뷔페 운영 시간 및 가격은 아래와 같다. 아침, 점심, 저녁 단위로 운영 중이다. 

 

조식
07:00~10:00 (입장마감 09:10)
성인 9,000원 어린이 7,000원 미취학어린이 5,000원


중식
11:30~15:00 (입장마감 14:00)
성인 22,000원 어린이 15,000원 미취학어린이 8,000원


석식
17:30~22:00 (입장마감 20:40)
성인 22,000원 어린이15,000원 미취학어린이 8,000원


레이크시티 오피스텔 및 상가 입주자는 30% 할인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2022년에 입주를 시작한 신축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블루코스트 식당 시설도 깨끗하고 훌륭했다. 좌석 간격도 좁지 않아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했다. 테이블 및 식기도 모두 깨끗해서 더욱 좋았다. 저녁 식사 오픈 시간인 17:30에 맞춰 가면 이제 막 차려진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2인, 4인 테이블이 주로 배치되어 있고, 안 쪽에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었다. 오피스텔 안에 있는 식다이다보니 대부분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듯 하다. 저녁 식사 시간에는 와인이 무제한이라고 하니, 30% 할인이 되는 입주민이라면 가끔 방문하는 것도 좋아보인다. 요즘 워낙 외식 비용이 높아지다보니 가족끼리 블루코스트에 와서 원하는 메뉴로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뷔페
광교더샵레이크시티 조식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뷔페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음식들이 있었다. 샐러드, 생선 초밥, 유부초밥, 파스타, 피자, 중식, 한식 등 여러 가지 음식들이 있었는데 라이브 메뉴는 요일마다 바뀐다고 안내되어 있었다. 궁금해서 여러 종류의 음식을 조금씩 담아 먹어보았는데, 내 입맛에는 한식이 가장 맛있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한식 코너에는 육회, 양념게장, 오징어 무침, 제육볶음, 쌈채소 등이 있었는데 제육볶음이 가장 맛있었다. 육회는 그냥 그랬고 양념게장은 고깃집에서 나오는 매콤달콤한 게장맛이었다. 목살 양념 구이도 있었는데 부위에 따라 맛이 달라졌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뷔페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국은 게살 스프, 호박죽, 미역국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게살스프는 옆에 누룽지가 함께 준비되어 있었다. 누룽지를 게살 스프 안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적혀있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샐러드류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다. 과일은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이미 메인 음식들을 많이 먹은터라 과일 종류가 적은게 아쉽지 않았다. 후식으로 따뜻한 커피에 과일 조금 먹으니 딱 좋았다. 디저트 코너에는 케이크와 푸딩도 있었다. 우유 푸딩 맛이 좋았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


디저트 코너에는 마늘 바게트도 있었는데, 냉동 제품이 아니라 광교더샵레이크시티 블루코스트에서 직접 만든 마늘바게트라고 써있었다. 궁금해서 하나를 먹어보았는데 마늘 소스가 바게트에 듬뿍 발라져 있어 맛있었다. 이것 저것 먹다보니 과식을 하게 됐다..ㅋㅋ 전체적으로 먹을게 다양해서 배부르게 먹은 식사였다! 30% 할인 받을 수 있다면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느껴졌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