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주말 디너 내돈내산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주말 디너 식사를 하고 왔다. 가성비 넘치면서 맛있는 뷔페로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나 역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다. 고기류, 생선류에 한식까지 음식 종류가 생각보다 더 다양해서 누구와 가도 맛있게 먹을 만한 뷔페여서 좋았다.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후기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다보니, 뷔페들 가격대도 다들 상승한 분위기이다. 그런 중 서울 강남권에서 가격대비 훌륭한 뷔페로 유명한 곳이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 가든 키친 이다. 신사역에서 가까운 호텔이라 가로수길 구경 후 방문하기 좋다. 

 

 

 

 

 

 

더 리버 사이드 호텔 뷔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6
02-6710-1133
월~토 11:30-21:30 
일요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주중 점심
성인 63.000원, 어린이 31,500원
주중 저녁
성인 88,000원, 어린이 44,000원
주말&공휴일
성인 88,000원, 어린이 44,000원

 

 

 

주차는 리버사이드호텔 1층 입구 앞에서 발렛을 해준다. 주차권은 식사 후 계산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식사 마치고 나온 후 발렛되어 있는 차를 타고 나오면 된다. 주차는 3시간 무료.

 

 

 

 

 

리버사이드 호텔 입구 1층으로 들어와서 반 층 정도 위로 올라가면 '더 가든키친 뷔페'의 입구가 나온다. 모던한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넓은 로비라서 단체 손님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아보인다. 별도의 룸이 필요하다면 따로 예약을 해야 하는데, 8명 이상일 때 룸 예약이 가능하다. 

 

 

 

 

 

 

 

 

뷔페 내부는 생각보다 훨씬 더 넓어서 놀랐다. 좌석 수가 정말 많아서 단체 회식으로 와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좌석이 매우 많고 주말 디너 시간대라 손님도 많았는데, 음식 종류 또한 많다보니 혼잡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다. 유일하게 사람이 많아 기다려야 했던 음식은 la갈비 정도였는데, 이 것도 피크타임을 피하니 기다리지 않아도 됐다. 

 

 

 

 

 

 

 

 

주말 디너 타임에는 와인과 수제 맥주들이 무료로 제공되었는데, 수제 맥주가 맛있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과일향 나는 맥주가 맛있어서 두 잔이나 마셨다. 맥주와 와인은 요청을 하면 한 잔씩 따라주셨고, 그 맞은 편에 있던 음료는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었다. 

 

 

 

 

 

 

 

 

참치사시미, 숭어, 연어 사시미 등이 있었는데 두툼하게 설려 있는 회들이 맛있었다. 참치가 맛있어서 두 번 정도 가져다 먹었다. 초밥은 사시미 옆쪽에 세 피스씩 접시에 담겨있었다. 밥 양이 적은 초밥으로 세 개를 먹어도 부담이 없는 정도였다. 

 

 

 

 

 

 

 

해산물 코너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것은 홍게였다. 다리가 꽤 커서 살을 발라먹기 좋았다. 따뜻하지는 않았지만 게 다리가 꽤 커서 살이 많이 들어있었다.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의 가장 좋은 점은 랍스텀버터구이를 준다는 것이다! 1인당 랍스터 반 개씩 제공되는데, 위에 치즈와 함께 구워져있어 부드럽고 고소했다.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았다. 

 

 

 

 

 

 

 

 

 

사람들이 가장 많았던 그릴 코너. LA갈비와 양갈비 등이 있었는데 갈비가 가장 인기가 좋았다. 실제로 la갈비가 가장 맛있어서 한 접시 가득 담아서 먹었다. 살도 부드럽고 양념이 짭짤달달한게 딱 좋았다. 맛있었음. 양갈비는 평범했으나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소스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점이 좋았다. 

 

 

 

 

 

 

 

 

 

그 외에도 파스타, 피자, 간장게장, 육회, 탕수육 등등... 음식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담아오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뷔페에서 기대하게 되는 음식들은 거의 다 있었고, 케익류에 젤라또 까지 있어서 더욱 좋았다. 케익들은 특별히 맛있는 것은 찾지 못했지만, 젤라또가 맛있어서 후식으로 잘 먹고 나왔다.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반, 오후 2시, 5시, 7시반 이렇게 총 네 타임으로 나뉘어 있고 예약 시 이 시간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평일이 아닌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 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으며, 네이버 예약 등을 이용하면 할인 받을 수도 있으니 할인 혜택이 있는지 검색 후 방문하는 것이 꿀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