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안토이 메뉴 웨이팅 가격 할인 후기

나트랑 시내 맛집 안토이 식당에 다녀왔다. 안토이 식당은 베트남 쌀국수, 분짜, 반쎄오 등 한국 사람들에게 익숙한 베트남 음식을 파는 맛집이다. 때문에 식당 내 한국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며 딱 점심시간에 맞추어 방문하니 웨이팅도 있었다. 나트랑 안토이 메뉴 웨이팅 가격 및 후기를 정리해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트랑 해산물 맛집 jj씨푸드 메뉴 가격 할인

나트랑 시내 맛집 촌촌킴 예약 메뉴 가격

나트랑 과일배달 미미후르츠 카톡 배달 후기

 
 


 

나트랑 안토이 (메뉴, 웨이팅, 가격)

나트랑 시내 맛집, 카페 등은 대부분 멀지 않은 거리에 모여있어서 찾아가기 편하다. 나트랑 안토이 식당도 유명한 cccp 커피와 씀모이 가든 식당 근처에 위치해 있다. 
 

나트랑 안토이

주소: 03 Ng. Đức Kế, 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 +84333065574

 
 

 


 

나트랑 안토이
나트랑 안토이


점심시간인 12~1시 사이에 도착했더니 가게 내부에는 이미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고, 문 앞에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우리도 가게 카운터로 가서 웨이팅을 위한 대기 번호를 받았다. 대기표를 받고 가게 앞문 근처에서 기다리다보면 번호를 불러주는데, 나의 경우 약 15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이며 회전 속도가 빨라 생각보다 적은 시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다. 
 
 
 
 
 


나트랑 안토이
나트랑 안토이


더운 날씨에 웨이팅을 하긴 했지만, 다행히 가게 내부는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 금방 더위를 식힐 수 있었다. 가게 내부에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있어서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에 들어온 기분도 들었다. 식당 내 손님의 95% 정도가 한국인이었다.ㅋㅋ 아무래도 한국 사람들 입맛에 딱 맞는 메뉴들을 팔기 때문인듯 하다.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


 
나트랑 안토이 메뉴판 이다. 좋은 점은 메뉴 이름과 함께 그림이 자세하게 그려져 있어 알아보기 쉽다. 생소한 이름의 메뉴라도 그림을 보면 어떤 음식일지 짐작이 가서 좋았다. 인기 메뉴인 쌀국수, 분짜 등은 한국 베트남 음식점에서 볼 수 있는 음식들이었다. 그래서 더욱 맛있게 보여서 어떤 음식을 시킬지 고민이 됐다.
 
 
 
 

우리는 소고기 쌀국수, 분짜 콤보, 갈릭소스 새우를 시키기로 했다. 다 합쳐서 447,000동 (약 25,000원)이었는데 구글지도 리뷰를 작성하면 10% 할인을 해준다. 세 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저렴한 건 아니라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한국에서는 쌀국수 한 그릇만 만 원은 기본으로 넘기 때문에..
 
 
 

 

더운 날씨 때문에 시원한 맥주를 시키는 사람들도 많았다. 생맥주 종류는 블랑과 타이거 맥주가 있었다. 블랑은 330ml 에 60,000동 이었고 타이거 맥주는 330ml 에 39,000동 이었다. 음료류에는 레몬 주스, 파인애플 주스, 토마토 주스, 오렌지 주스, 망고 주스가 있었고 콜라 등 탄산음료와 소주까지 있었다! 소즈는 진로, 참이슬, 좋은데이가 있었고 가격은 150,000동 이었다. 
 
 
 
 
 

나트랑 안토이 할인
나트랑 안토이 할인


나트랑 안토이 할인 꿀팁은 리뷰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인데, 구글 리뷰나 모든 자유여행카페 어디든 후기를 작성하면 생맥주(300ml) 또는 음료수 1캔을 무료로 준다. 더불어 10% 할인까지 해주니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이제 음식들이 나올 차례! 제일 처음 나온 것은 소고기 쌀국수 였다. 비쥬얼은 베트남 쌀국수 그대로~! 국물 맛은 시원한 맛이 드는 국물이었다. 특이한 향이나 향신료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한국 사람들 입맛에 전체적으로 잘 맞을 것 같은 맛이다. 해선장, 칠리 소스도 함께 나와서 원하는대로 첨가하여 먹으면 좋다. 함께 나온 숙주는 처음부터 국물에 모두 담가놓았다가 먹었다. 역시 쌀국수엔 숙주를 넣어야 맛있다!
 
 
 




나트랑 안토이
나트랑 안토이


쌀국수에 들어간 고기도 부드러워서 면, 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나트랑 안토이 식당에 오면 소고기 쌀국수는 기본으로 하나씩은 다 시키는듯 했다. 그 만큼 가장 기본적인 맛의 음식이니 누구나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트랑 안토이나트랑 안토이
나트랑 안토이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갈릭소스 새우. 이 메뉴는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새우가 큰 편이라 껍질이 딱딱해서 장갑을 끼고 껍질을 벗겨 먹었다. 통통한 새우살을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새우는 장갑을 낀 김에 한 번에 다 까놓고 먹었다. 중간에 함께 나온 바게트 빵을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이 빵 자체가 맛있었다! 베트남 바게트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겉빠속촉 바게트로 딱딱한 바게트 안 쪽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나트랑 안토이
나트랑 안토이

마지막 음식은 분짜 콤보. 쌀국수 면, 짜조 튀김, 야채, 완자가 들어있는 분짜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역시나 소스가 맛있었다. 소스 안에 들어있는 고기를 건져 면과 함께 싸먹어도 맛있고 면과 튀김을 소스에 푹 찍어 먹어도 맛있다. 새콤하면서 감칠맛 넘치는 소스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 두 명이서 메뉴를 세 개나 시켰더니 배가 아주 많이 불렀다.. 양이 꽤 많은 편이라 세 명이서 세 가지 메뉴를 시키면 적당할듯 하다! 잘 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