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여운포리빵집 메뉴 소금빵 오픈런 솔직후기

양양 여운포리빵집

양양은 관광지로 유명한 곳답게 맛집들이 많이 있다. 빵 맛집도 제법 있는데 그 중에서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한 여운포리빵집에 방문해보았다. 아침에 가야 빵 종류가 모두 있을 것 같아서 오픈런으로 다녀왔다!ㅎㅎ



10시 30분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였다. 아침 시간이었는데도 빵을 사러 온 사람들이 꽤 있었다. 웨이팅 해야 할 정도는 아니어서 다행이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빵 냄새가 너무 좋았다! 우리 앞에 오신 분들은 빵을 한 가득 사가기도 하였다. 인기있는 빵집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우리는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하여 치아바타, 소금빵, 치즈바게트, 깜빠뉴를 사왔다. 양양 빵맛집 여운포리빵집의 메뉴와 여러 가지 빵들의 솔직 후기를 적어보았다. 양양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면 좋다.




양양 여운포리빵집양양 여운포리빵집
양양 여운포리빵집



양양 여운포리빵집은 손양면에 위치한 가게로 하조대 해수욕장, 중광정해수욕장, 동호해변 근처이다. 늦은 시간에 가면 인기 빵들이 재료 소진으로 품절이 되니 되도록 오픈런을 하는 것이 좋다.

여운포리빵집

강원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73-13

월,목,금,토,일 10:30-18:00
매주 화,수 정기휴무

 

 

여운포리빵집 메뉴

빵 메뉴는 아주 다양하지는 않았고 딱 자신있는 주력 메뉴를 판매하는 느낌이었다. 치아바타와 깜빠뉴는 여러 종류로 판매하고 있어 좋았다. 빵들 중에서 감말랭이 깜빠뉴는 양양 해풍으로 말린 감이 들어간 메뉴라 특색있었다.




여운포리빵집 메뉴여운포리빵집 메뉴
여운포리빵집 메뉴
여운포리빵집 메뉴
여운포리빵집 메뉴

 



내가 방문했을 때 있던 빵의 종류와 가격이다.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피 및 음료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포장해왔기 때문에 음료는 주문하지 않았다.

 

소금빵 2,200원
잠봉 햄치즈롤 2,800원
단팥빵 1,800원

공주 밤식빵 5,000원
미니 우유식빵 2,200원

무화과 깜빠뉴 6,000원
통밤 고구마 빰빠뉴 6,000원
감말랭이 깜빠뉴 6,000원

바게트 2,500원
치즈바게트 3,500원

올리브 치아바타 3,000원
송화버섯 치아바타 4,000원
할라피뇨 치아바타 4,000원
겨울냉이 치아바타 4,000원

카스테라 듬뿍 생크림 꽈배기 2,200원
바닐라빈 커스터드 도넛 3,500원





양양 여운포리빵집 후기

  • 소금빵

먼저 소금빵부터 먹어보았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 인생 최고의 소금빵이었다!

아침을 먹지 않은 상태라 포장을 끝낸 후 차에서 소금빵을 조금 맛보았는데 버터 풍미가 확 느껴지는게 너무 맛있었다. 빵 식감도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한 입 먹자마자 맛있음을 느꼈다. 그리고 바로 다시 가게로 들어가서 소금빵 두 개를 추가로 더 사왔다ㅋㅋ

여운포리빵집 소금빵여운포리빵집 소금빵
여운포리빵집 소금빵





  • 치즈바게트

바게트는 겉은 빠삭하고 안에 빵은 촉촉한 것이 핵심인데 어느정도 만족했다. 빵결이 생각만큼 촉촉하진 않았다. 겉에는 치즈 3종이 붙어있고 안 쪽에는 롤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바게트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어 짭쪼름하게 먹을 수 있다. 

 

 

  • 감말랭이 깜빠뉴

양양 해풍을 이용한 감이 들어간다고 해서 신기했던 메뉴이다. 깜빠뉴는 평소에 잘 먹어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로 먹어보았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담백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었다. 

 

감말랭이 깜빠뉴 안에는 감말랭이와 호두, 크랜베리가 들어가있다. 속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다. 달콤한 감말랭이가 담백한 빵맛과 잘 어울렸다.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라고 느껴졋다. 여운포리빵집만의 시그니처 빵이니 타지에서 방문했다면 먹어볼 만하다.

 

  • 올리브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는 평소에 워낙 좋아하는 빵이기도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쫄깃한 치아바타의 식감이 좋았고 올리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전체적으로 여기 빵들은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좋다.

 

치아바타는 쫄깃함이 매력인데 반죽이 잘 되었는지 담백, 쫄깃, 고소함이 살아있었다.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빵들을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먹기에 편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