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식당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후기 웨이팅 꿀팁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 전설의 베이글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소개되었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것이 이상하지 않았다. 블로그, 인스타에서도 아주 많이 보이는 맛집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글 가게이다.

 

줄서는식당 39회 방송에서는 권율이 새로운 mc로 합류하였고, 입짧은햇님 박나래와 함께 베이글 가게로 향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서 다양한 베이글들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베이글집의 위치와 후기를 알아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줄서는식당 쫄갈비 팔백집 후기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 위치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과 도산점 두 곳이 있다. 서울 북쪽과 서울 동남쪽 위치에 각 하나씩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기 좋다. 줄서는식당에 나온 가게는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이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매일 08:00-18:00
공휴일 정상영업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3 1, 2층
매일 08:00-18:00
공휴일 정상영업

 

 

 

줄서는식당 전설의 베이글

워낙 유명한 가게로 베이글의 성지로 유명한 곳이다. 인기가 워낙 많다보니 원래 방송 섭외가 안되었는데 6개월을 공들여서 섭외가 가능했다고 한다. 촉촉하고 쫄깃하며 고소한 베이글로 칭찬 일색이다. 줄 서는 도중에 노희영님도 만났는데 베이글을 한 가득 포장하고 가셨다ㅎㅎ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베이글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와 시나몬 베이글이 인기 메뉴이다.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은 갈릭스프링어니언크림치즈와 어울리고 시나몬 베이글은  메이플피칸크림치즈와 짝꿍이라고 한다. 

 

베이글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런던베이글뮤지엄의 특징이다. 자를 떄부터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베이글의 식감이 느껴진다. 튀지 않고 조화로운 맛이 훌륭한 베이글과 크림치즈이다.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베이글

페페로니 치즈베이글과 바질페스토 크림치즈도 먹었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이 느껴진다고 한다. 그 위에는 할라피뇨가 얹어져 있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베이글

런덤베이글뮤지엄은 샌드위치로도 유명하다. 예쁜 비쥬얼의 런던버스 샌드위치는 체리페퍼와 루꼴라가 들어있다. 스프링어니언프레첼 베이글은 부추의 존재감이 강한 베이글이다. 씹을수록 짭짤한 베이글과 부추의 알싸함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메뉴다.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베이글

줄서는식당 검증단이 고른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원픽메뉴는 포테이토치즈베이글이었다. 모두가 만족할 만한 맛이며 담백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다른 메뉴도 모두 맛있어서 어떤 메뉴를 시켜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라고 덧붙였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메뉴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는 다양한 베이글과 여러 가지 크림치즈 메뉴들이 있다. 대표 메뉴와 크림치즈의 가격을 나열해보았다. 

  • 플레인 베이글 3,800원
  •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5,500원
  • 솔트 버터 베이글 4,700원
  • 참깨 베이글 4,700원
  • 바질 페스토 베이글 4,700원
  • 건무화과 베이글 4,700원
  • 브릭레인 샌드위치 6,800원
  • 플레인 크림치즈 s 3,300원
  • 메이플 피칸 크림치즈 S 3,800원
  • 쪽파 갈릭 크림치즈 s 3,800원
  • 바질 크림치즈 s 3,800원

 

 

 

런던 베이글 뮤지엄 후기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 후기를 살펴보았다.

그동안 먹었던건 베이글이 아닐 정도로 맛있습니다! 시나몬 베이글을 한 번 먹어보았는데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피치망고 크림치즈를 함께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확실히 이 집 베이글이 쫄깃하니 맛있어요.
쪽파크림치즈 강추! 베이글 맛도 좋아요.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고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집이었어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팁

웨이팅이 아주 많은 가게 중 하나인데 웨이팅 팁을 알아보았다. 웨이팅 방법은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를 이용하는 것이다. 원격 줄서기 오픈이 되는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는게 가장 좋다.

 

도착할 수 있는 시간을 예상하여 미리 원격줄서기로 테이블링 예약을 해두면 좋다. 도착 시간을 예측할 수 없거나 조금 늦게 테이블링 예약으르 했다면 근처에서 다른 할 일을 하며 기다리면 좋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해도 2시간이 넘게 기다려야 할 수 있다. 따라서 오픈 시간에 맞춰 최대한 빨리 원격 줄서기를 하는 것이 좋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이용
오픈시간에 맞춰 최대한 빠르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