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 분위기 좋은 와인바

코드 복사

지난 주말, 청주 율량동 에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고 왔다. 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 에서 만났는데 이 곳은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친구들과 여러 번 갔었던 와인바이다. 최근에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 하셨다고 하는데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아진 느낌이다!

 

 

 

 

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 와인바는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덕분에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분위기이다. 벽면에 와인으로 장식해 놓은 것도 예쁘고 타일로 되어 있는 테이블도 예쁘다. 청주 부에노부스는 율량동에서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곳이다. 

 

 

 

 

청주 부에노부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84 1층 103, 104호

월요일 정기휴무
평일 18:00-01:00
토요일 15:00-02:00
일요일 15:00-01:00

 

 

 

+함께 보면 좋은 청주 맛집

청주 율량동 쌍화주점 마라전골 유린기

청주 복대동 요리주점 한잔해

청주 복대동 시오카츠

 

 

 

 

 

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

청주 부에노부스청주 부에노부스
청주 부에노부스

외관과 내부 모두 예쁜 부에노부스! 벽돌 무늬 외벽이 예쁘다. 인테리어를 새로 하시면서 바 자리가 새로 만들어진듯 하다.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이야기하면서 먹기 좋은 분위기이다. 벽면에 장식해 놓은 와인병들도 가게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율량동 부에노부스
율량동 부에노부스

부에노부스에는 이렇게 유리잔에 쓸 수 있는 마카가 준비되어 있어서 친구들끼리 와인잔에 낙서하는 재미도 있다ㅎㅎ 갈 때마다 와인잔에 글자 적어서 사진을 꼭 찍는듯 ㅎㅎ

 

 

 

 

 

 

청주 부에노부스
청주 부에노부스

이 날 먹은 와인은 장발몽 까베르네소비뇽 이다. 부에노부스에 갈 때면 거의 얘는 꼭 시키는듯 하다. 무난하면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와알못인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코드 복사

이 날은 와인을 잘 못 마시는 친구가 있어서 하이볼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친구 말에 의하면 하이볼도 꽤 맛이 좋았다고 한다. 다양한 주류 선택지가 있어서 좋다.

 

 

 

 

 

청주 부에노부스
청주 부에노부스

샥슈카 (20,000원)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샥슈카 이다. 샥슈카(에그인헬)은 살짝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소세지, 버섯, 계란, 치즈 등이 들어간 음식이다. 함께 나오는 빵에 올려 먹으면 맛있다! 일반적인 샥슈카보다 국물이 좀 더 없고 건더기가 더 많은 느낌이었다. 식사를 하지 않고 왔다면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음식이다.

 

 

 

 

 

 

 

율량동 부에노부스
율량동 부에노부스

부에노 한우채끝스테이크 (39,000원)

부에노부스에서 스테이크는 이 날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 고기 굽기가 적당해서 부드러웠고 고기를 소금에 찍어 와인과 함께 먹으니 좋았다.

 

 

 

 

 

 

율량동 부에노부스
율량동 부에노부스

알리오올리오 (15,000원)

우리는 식사를 여기서 함께 해결했기 때문에 파스타류도 하나 시켰다.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는데 무난한 파스타 맛이었다. 청주 율량동 부에노부스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 

 

 

 

 

 

율량동 부에노부스
율량동 부에노부스

마지막은 서비스로 주신 새우튀김! 따끈하게 막 튀겨져 나온 튀김은 언제나 맛있다 ㅎㅎ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잘 먹었다. 

 

 

 

 

+ 부에노부스의 더 다양한 메뉴, 와인 후기를 보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면 좋다.

청주 부에노부스 와인바 와인 및 요리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