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초과 새낙가 식당 (영종도 해물 칼국수 맛집 불쇼)

요즘 tvn 한도초과 예능을 재밌게 보고 있다. 한도초과는 풍자, 신기루, 김민경, 홍윤화 네 명의 개그우먼들이 나와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도초과 프로그램에서는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도 많이 먹는데 이번에는 영종도 칼국수 맛집이 소개되었다. 한도초과 새낙가 세트를 파는 식당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vn 한도초과 출연진 소개

 

 

 

한도초과 새낙가 식당

한도초과 8화에서는 멤버들이 영종도에 있는 풍자 님 집에 가서 새해맞이 사주 관상 풀이를 보았다. 그 후 영정도 칼국수 맛집 식당에 방문해서 새낙가 세트를 먹었다. 새낙가는 새우, 낙지, 가리비가 함께 나오는 메뉴이다.

 

 

 

한도초과 새낙가 식당 정보는 아래와 같다. 식당 정보는 영종도 왕새우칼국수 이다.

영종도 왕새우칼국수

위치: 인천 중구 중산로 39-54 1층
영업 시간: 매일 11:00-24:00

대표메뉴: 왕새우 칼국수, 새낙가(새우 낙지 가리비) 구이, 해물칼국수

 

 

 

한도초과 새낙가
한도초과 새낙가

새낙가 세트는 냄비 밑에 굵은 소금을 깔고 그 위에 차곡차곡 해물을 쌓아서 구워 먹는 해물 요리이다. 낙지는 낙지호롱이 형태로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보인다. 게다가 불맛이 가득해서 더욱 맛있다고 한다. 

 

 

 

비쥬얼을 보면 해물이 가득한게 정말 맛있어 보인다. 새우와 낙지, 가리비가 들어있는 새낙가 세트는 해산물들이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있다. 한도초과 출연진들도 낙지 호롱이를 하나씩 먹었는데 낙지가 매우 통통하고 길어서 정말 맛있어 보였다. 

 

 

 

 

한도초과 새낙가
한도초과 새낙가

그리고 한도초과 새낙가 식당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었다. 갑자기 식당 직원 분이 오셔서 야광봉을 하나씩 손에 쥐어주셨다. 그리고 직원 분이 '불타오르네' 라고 말하면 다 같이 'Fire~~'를 외쳐달라고 하셨다.

 

 

그리고는 해물들 위에 불을 붙여서 불쇼를 보여주셨다. 한 번이 아니라 세 번 연속으로 화려한 불쇼를 보여주셔서 볼거리가 있는 식당이었다. 화려한 불쇼로 인해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아졌다. 한도초과 멤버들도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맥주와 함께 맛있는 새낙가 세트를 먹었다. 

 

 

 

 

한도초과 칼국수
한도초과 칼국수

그 다음 음식으로 석화도 먹었는데 호로록 생굴을 다들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으로는 따끈한 해물 칼국수까지 먹었다. 모든 음식에 해물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어보였다. 들어있는 낙지도 매우 연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